한국장로신문
Home로그인회원가입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뉴스오피니언교양피플미션말씀특별기고 | 지난연재물
[제1568호]  2017년 10월  21일
기사검색
전장연 총회 교단 교계 동정 연합기관행사일정 특별기획 포토에세이
전장연
총회
교단
교계
동정
연합기관행사일정
특별기획
포토에세이
Home > 뉴스> 총회
교회학교 중·고등부 전국연합회 여름수련회
[[제1560호]  2017년 8월  5일]


본 교단 총회 교회학교 중·고등부 전국연합회(회장 김태훈 장로)꿈꾸는 청소년 2017 Vision Camp(꿈청)’이라는 제목으로 여름수련회를 개최했다.

724일부터 26일까지 대구 호텔인터불엑스코에서 열린 이번 수련회는 전국 42개 교회, 812명 등록, 스텝진 42명으로 총 860명이 참석한 가운데 23일의 일정으로 치러졌다.

수련회에 참석한 학생 및 교사들은 첫날 등록 후 ‘Opening Worship’으로 예배에 참석했으며, 강사로는 본 교단 총회 교육자원부 김치성 목사가 나서 강의했다. 이어 H.LT.S의 진행으로 스페셜 타임 파워댄스, 기업인 신효철과 함께하는 보너스 타임, 인스피릿 워십 밴드의 꿈청 비전 집회, 기독교캠프코리아 대표 홍종철 목사의 꿈청 스피커 코너가 이어진 후 기도회로 하루를 마쳤다.

둘째 날에는 영남신학대학교의 오규훈 총장과 함께하는 비전감동, 청소년전문강사 김덕기 목사의 꿈청 힐링토크 하고 싶은 말 듣고 싶은 이야기’, 교회별 워터타임과 김진규 예술감독의 크라이스트 드로잉 쇼에 이어 교회별 장기자랑이 진행됐다. 또 저녁에는 개그우먼 조혜련의 비전감동, 홍종철 목사의 꿈청 스피커와 기도회로 은혜의 시간이 꾸려졌으며 마지막 날에는 총회 교육자원부의 꿈청 Day!로 시작해 꿈청 도전 성경골든벨 장학금을 울려라’, 대봉교회 박희종 목사의 꿈청 스피커로 다양한 강사진과 이색 프로그램 등을 마쳤다.

한편 이번 수련회에서는 본 교단 총회 여전도회전국연합회가 어머니의 마음으로 학생들의 편의를 위한 물품을 후원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 저작권자 ⓒ 장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저작권문의
이번호 많이 본기사
타락한 천사, 사탄, 루..
59. 초락도 금식 기도..
기드온의 ‘금 에봇’
<94-총회총대5>
332. ‘기도합니다’와..
147. 철종의 가계도 ..
<94-총회총대4>
“사나 죽으나, 선하게 ..
331. ‘고범죄’에 ..
박래창 장로(전국장로회..
만평,만화
가을엔 나라와 교회와 민족을 위.....
교회교육이 더욱 활성화되어야…
주안에서 하나되는 중추절 되세.....
공지사항
[정기휴간]5월 10일자
[9월 28일자] 추석연휴 휴간..
회사소개구독신청 지사 Contact Us Site Map

한국장로신문의 모든 콘텐츠(기사) 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JANGR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