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오일회, 22회 정기총회

Google+ LinkedIn Katalk +

오일회(회장 이상복 장로)는 지난 5월 29일 용천노회 세미나실에서 제22회 정기총회를 개최, 신임회장에 김용무 장로를 선임하고 임원 개선 및 회무를 처리했다. 예배는 수석부회장 김용무 장로 인도로 직전회장 박계균 장로 기도, 전회장 도태균 장로가 ‘역설적인 진리와 은혜’ 제하 말씀, 주기도, 총무 이선규 장로 광고 순으로 진행됐다.

공유하기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