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일회(회장 이상복 장로)는 지난 5월 29일 용천노회 세미나실에서 제22회 정기총회를 개최, 신임회장에 김용무 장로를 선임하고 임원 개선 및 회무를 처리했다. 예배는 수석부회장 김용무 장로 인도로 직전회장 박계균 장로 기도, 전회장 도태균 장로가 ‘역설적인 진리와 은혜’ 제하 말씀, 주기도, 총무 이선규 장로 광고 순으로 진행됐다.

오일회(회장 이상복 장로)는 지난 5월 29일 용천노회 세미나실에서 제22회 정기총회를 개최, 신임회장에 김용무 장로를 선임하고 임원 개선 및 회무를 처리했다. 예배는 수석부회장 김용무 장로 인도로 직전회장 박계균 장로 기도, 전회장 도태균 장로가 ‘역설적인 진리와 은혜’ 제하 말씀, 주기도, 총무 이선규 장로 광고 순으로 진행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