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인천동노회 은퇴장로회, 창립총회

Google+ LinkedIn Katalk +

인천동노회 은퇴장로회는 지난 5월 17일 동현교회(황광환 목사 시무)에서 창립총회를 개최, 신임회장에 권혁구 장로를 선임했다.
예배는 권혁구 장로의 인도로 장로회장 최장순 장로 기도, 김용태 장로가 봉헌기도, 임승걸 장로 성경봉독, 노회장 황광환 목사가 ‘황금률’ 제하 말씀을 전한 후 축도했다.
축하의 시간은 최성길 장로 사회로 창립준비위원 인사, 내빈소개, 전노회장 김시철 원로목사(주만교회)가 격려사, 전노회장 박영준 목사(청신제일교회)가 축사, 시찰 교회별 회원소개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신임원은 △회장 권혁구(인천) △수석부회장 정해수(동현) △부회장 조동일(동춘) 박은성(인천) 예창길(산돌) △총무 최성길(하늘기쁨) △서기 임승걸(산돌) △회계 김용태(인천) △감사 김희윤(신기촌) 곽윤희(남촌).

공유하기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