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중심회, 춘계 부부 수련회

Google+ LinkedIn Katalk +

중심회(회장 박희채 장로)는 지난 5월 22일 세계성막복음센터 및 물향기수목원 일원에서 제15회기 춘계 부부 수련회를 개최했다.
예배는 수석부회장 김상기 장로의 인도로 전회장 이덕선 장로가 ‘다시 선교의 불씨를 살리자’ 제하 말씀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기사제공 이상풍 장로

공유하기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