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보자 홍보물 총대들에게 발송키로
전국장로회연합회(회장 신중식 장로, 이하 전장연) 선거관리위원회 (위원장 홍성언 장로)는 지난 10월 26일 전장연 르비딤홀에서 제3차 회 의를 갖고, 공정선거 관리 방안 등 과열선거 방지를 위한 대책을 논의 했다.
전장연 선관위원장 홍성언 장로 는 “민주주의 꽃은 선거라고 말하고 있다. 이번 49회 정기총회에서 회장 및 수석부회장 선거를 동시에 치르 게 되는데, 다른 어느 회기보다 이번 전장연 선거관리위원회 위원들의 책임이 막중하다”며, “본 교단을 통 틀어서 전장연 선거관리가 공정하 고 아름답게 진행이 되도록 함께 노 력하고 기도하며, 좌로나 우로로 치 우치지 않고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 자”고 했다.
1부 예배는 전장연 선관위원회 회 계 길근섭 장로의 인도로 선관위원 회 위원 성윤경 장로 기도, 선관위 원장 홍성언 장로가 ‘협력하여 선을 이루자’ 제하 말씀을 전하고 주기도 로 마쳤다.
2부 회무처리는 전장연 선관위원 장 홍성언 장로의 사회로 선관위원 회 서기 김의경 장로가 회원점명, 홍성언 장로가 개회선언 및 인사, 김 의경 장로가 전회의록 채택, 안건토 의, 위원장 홍성언 장로가 폐회기도 했다.
전장연 선거관리위원회는 공정선 거 관리방안 및 과열 선거 방지를 위 한 대책, 후보자 홍보물 확정 및 총 대 배포, 투표 방법의 건, 부회장 및 감사 후보자 등의 안건을 논의했다.
선거관리위원회는 이번 총회가 회장 및 수석부회장의 동시 선거가 이루어지고, 공정선거를 위해서 후 보자 간에 균등한 기회를 보장하고 선거과열 방지를 위해 지노회 장로 회 행사에 참석해 인사를 금지 시킨 바 있다. 선거관리위원회는 49회 정 기총회 총대들에게 후보자의 소개 및 정책과 공약을 알리기 위한 개인 홍보물을 총대들에게 배포키로 했 다. 또한, 선거시에는 각 후보자들 의 투표 참관인 4명, 개표 참관인 4 명으로 하기로 했다.
한편, 전장연 선거관리위원회는 차기 회의는 11월 13일에 진행키로 했다.
/박충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