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로대학원] 임원이사회 및 장학위

Google+ LinkedIn Katalk +

믿음의 지도자를 양성하는 기관 되길

한국장로대학원(이사장 이흥순 장로, 원장 박래창 장로)은 지난 1월 13일 한국장로대학원 사무실에서 2021년 제1차 임원이사회 및 장학위원회를 가졌다.
서기이사 심영식 장로의 사회로 재정이사 이덕선 장로 기도, 원장 박래창 장로 인사를 한 후 임원이사회 안건을 논의했다.
원장 박래창 장로는 “변혁기의 시대 속에 새로운 시도를 도전해야 한다. 새로운 시도를 할 수 있도록 결집되어 있는 것이 한국장로대학원”이라는 것을 강조하며, “한국장로대학원이 교회를 섬기고 있는 장로들에게 방향과 출발점을 제시하는 기관이 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임원이사회 제42차 정기이사회 준비에 관한 건을 상정하고 오는 2월 25일 한국기독교연합회관 14층 르비딤홀에서 잠정 개최키로 했다.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이사회 일정은 장소와 일정을 변경키로 했다. 임기만료 된 감사 선임인준건은 감사 이홍익 장로와 전장연 파송감사 이홍무 장로를 인준키로 했다. 이사회조직 인원증원 청원건에 대해서는 증원키로, 2020학년도 결산 및 2021학년도 예산(안)을 승인했다. 의결된 안건들은 정기이사회에 상정키로 했다.
이어 장학위원회는 2021학년도 입학생 장학후원 인원범위 설정의 건은 장학위원회에 일임하기로 하고, 장학금 지급 규정에 따라 선발키로 했다.
/박충인 기자

공유하기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