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자가의 길 따르는 전장연 되길 기도
전국장로회연합회(회장 이승철 장로, 이하 전장연)는 지난 1월 19일 전장연 르비딤홀에서 제2차 소임원회를 갖고, 추후 일정 및 사업계획 등을 확인했다.
회장 이승철 장로는 “코로나19로 어려운 가운데 소임원회를 개최케하신 하나님께 먼저 감사드린다. 복음으로 살아가는 하나님의 사람들은 영적으로 다시 힘을 받고 살아가야 한다. 영적인 가장 큰 힘은 십자가의 길”이라며, “영적인 새로운 힘을 받고 세상을 향하여 십자가의 길을 따르는 전장연이 되어야 하며, 십자가를 지시고 피흘려 바친 예수그리스도가 우리를 사랑하신 것처럼 그 사랑에 힘입어 하나님의 사람들로 살아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경건회는 총무 김행복 장로의 인도로 서기 길근섭 장로 기도, 회장 이승철 장로가 ‘복음으로 살아가는 사람들’ 제하 말씀을 전하고 주기도로 마쳤다.
이어 회장 이승철 장로의 사회로 회무를 처리했다. 제1차 실행위원회 개최의 건, 전장연 제49회기 촬요 및 1차 실행위원회 회의안을 검토했으며 임원회와 소임원회는 정한 일시에 정상적으로 소집키로 했다. 또한, 지노회 회장단 회의 추진 방안은 추후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 따라 추진키로 했으며 전국장로수련회 답사 보고, 지도자세미나 답사 일정들을 논의했다. 또한, 산하기관인 장로신문사 발전방향에 대해 논의한 내용을 임원회에 보고 하고 차기 실행위원회시에 보고키로 했다.
/박충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