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북노회 동안교회(김형준 목사 시무․사진)는 지난 2월 7일 동안교회 대예배실에서 ‘은퇴 및 명예권사 추대 감사예배’를 거행했다.
당회장 김형준 목사의 인도로 드린 예배는 김상곤 장로 기도, 평북노회장 백인선 목사가 ‘영광에서 영광으로’ 제하 말씀을 전했다.
이어 은퇴식(항존직 및 1950년생)은 당회장 김형준 목사가 개식사, 당회서기가 은퇴사 및 소개, 당회장 김형준 목사가 선포, 은퇴 장로와 은퇴안수집사, 은퇴권사에게 기념패 증정, 감사의 말씀, 축복의 시간을 가졌다.
명예권사 추대예식은 당회서기가 소개, 당회장 김형준 목사가 명예권사를 대상으로 서약, 명예권사 추대기도, 선포, 패 증정, 축복의 찬양 시간을 가졌다.
축하순서 및 폐회의 시간에는 CCM 가수 주리(4부 찬양인도자) 양이 축가, 당회장 김형준 목사가 교회소식을 전하고 축도했다.
은퇴자는 △시무장로 은퇴 장태산 김원수 이창례 정문주 △안수집사 은퇴 김태현 성열국 오상근 △시무권사 은퇴 김인선 임복숙 조순임 황영애 이병숙 박태연 최기현 김상금 정윤숙 등이다. △안수집사 마성윤 조대희 △권사 김은정 홍정표 △집사 김건옥 외 3명 △집사은퇴 곽영숙 외 16명 △성도 김종업 외 6명 등이다. 명예권사 추대는 △곽영숙 김명자 신혜순 온옥 이광순 이임 이정례 이후자 정순희 조영희 조외숙 차연식 최순희 최영순 최희수 한송자 현선옥
[교회] 동안교회, 은퇴 및 명예권사 추대 감사예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