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로대학원] 42차 정기이사회

Google+ LinkedIn Katalk +

한국교회 바르게 이끌어 나가도록 앞장

한국장로대학원(이사장 이흥순 장로, 원장 박래창 장로)은 지난 2월 25일 한국기독교연합회관 르비딤홀에서 제42차 정기이사회를 갖고, 상정된 안건들을 논의했다.
1부 개회예배는 서기이사 심영식 장로의 인도로 이사 정삼득 장로 기도, 원장 박래창 장로가 ‘기도하는 집’ 제하 말씀, 전국장로회연합회 회장 이승철 장로가 인사, 주기도로 마쳤다.
2부 회무처리는 서기이사 심영식 장로의 사회로, 이사 손학중 장로가 개회기도, 서기이사 심영식 장로가 성원보고 및 개회선언, 원장 박래창 장로가 원장인사, 서기이사 심영식 장로가 전 회의록 낭독, 사무처장 이선규 장로가 2020학년도 하반기 학사 및 경과보고, 감사 도태균 장로가 감사보고, 재정이사 이덕선 장로가 2020학년도 결산 및 2021학년도 예산(안) 보고, 사무처장 이선규 장로가 장학후원회 회계보고, 안건토의, 이사 지용수 장로가 폐회 및 오찬기도, 서기이사 심영식 장로가 폐회선언, 사무처장 이선규 장로가 광고했다.
이어 안건심의는 이사 임기 만료 된 이사 및 감사 선임 인준의 건, 사무실 임대차계약 변경에 건 등을 보고했다. 2021학년도 상반기 강의일정을 보고 하며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3월 11일에 개강 일정이 변경될 수 있음을 보고했으며, 2021학년도 제24기 신입생 모집을 추가키로 했다. 특히, 이사회 증원 청원건에 대해서는 임원회에 위임하여 구체적인 안을 마련하여 다음 이사회에 보고키로 했다.
/박충인 기자

공유하기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