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로대학원] 한장대 총동문회, 1차 실무임원회

Google+ LinkedIn Katalk +

성숙한 장로의 모습으로 섬기길

한국장로대학원(원장 박래창 장로, 이하 한장대) 총동문회(회장 지용수 장로)는 지난 4월 8일 한국장로대학원 사무실에서 제22회기 1차 실무임원회를 갖고, 총회 위임안건 및 사업 일정을 심의했다.
경건회는 총무 김주현 장로의 인도로 수석부회장 이창연 장로 기도, 회장 지용수 장로가 ‘성숙함을 보이라’ 제하 말씀을 전하고 주기도로 마쳤다.
회장 지용수 장로는 “한국장로대학원에서 수학한 자부심을 가지며, 교회와 노회, 총회에서 성숙한 장로 로서 본을 보이는 모습들이 되길 바란다”며, “책임감 있는 모습으로 맡은 바 소임을 다하며, 총동문회원들을 섬기며 헌신하는 자세로 성숙한 모습을 보이는 실무임원들이 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회무처리는 회장 지용수 장로의 사회로 실무임원 상견례, 총무 김주현 장로가 총회에서 위임된 건, 제22회기 사업일정 심의 건, 제22회기 예산(안) 등을 상정하여 논의한 후 지용수 장로가 마침기도 했다.
한장대 총동문회는 제22회 정기총회 회의록은 채택키로 하고 수정사항(오자 등)은 수정키로 하고 임시로 받기로 했다. 이어 부서 조직건은 기수별 총회를 마치는 대로 조직키로 했다.
총동문회 사업일정으로는 코로나바이러스 추이에 따라 일정이 부득이 하게 변경될 수 있음을 보고하며 △1차 임원회 5월 경 △전회장 및 이사 초청간담회는 코로나 추이에 따라 △임원수련회 8월 경 △기독교사적지 탐방 및 영성세미나 9월 경 △총동문회의 날 10월 경 △송년의 날 12월 경으로 준비하기로 했다.
/박충인 기자

공유하기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