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지역장로협의회(회장 조병식 장로, 이하 중부지역장로협)는 지난 6월 12일 청주복대교회(신조우 목사 시무)에서 제2차 임원회의 및 중부지역장로협의회 산하 9개 지노회 임원 초청 간담회를 개최하였다.
1부 경건회는 부회장 임양래 장로의 인도로 부회장 정치호 장로 기도, 부총무 임용규 장로 성경봉독, 복대교회 신조우 목사가 ‘하나님은 사랑이심이라’ 제하 말씀을 전한 후 축도했다.
신조우 목사는 “전 세계적인 전염병으로 인한 어려운 상황에서 지노회 장로님들이 하나님을 본받아 하나님 뜻대로 사랑으로 하나 되어 늘 기도에 힘써 한국교회 발전을 위해 쓰임받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2부 순서에는 회장 조병식 장로의 사회로 중부지역장로협의회에서 처음으로 개최한 9개 지노회 장로회 임원 초청간담회의 목적 설명, 9개 지노회 대표들이 해당 노회 장로회의 추진사업 중 대표적인 사업소개 및 성과에 대하여 발표 시간을 갖고, 향후 지노회 장로회 간 활발한 교류를 통하여 지노회 장로회 조직의 활성화 및 한국교회 발전에 이바지하기로 결의했다.
회장 조병식 장로는 “전염병으로 인하여 제반 사업추진이 어려운 상황에서 금년도에 절감된 예산으로 해외선교사 3명을 추천받아 지원하자”고 제안하고, 임원들의 만장일치 동의를 받아 시행키로 했으며, “지노회 임원회 간 교류협력을 위하여 협의회 차원에서 적극적인 지원에 힘쓰겠다”고 인사, 폐회기도 했다.
/충청지사장 김광동 장로
[전장연] 중부지역장로협, 2차 임원회 및 9개 노회 임원 초청간담회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