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명정대한 선거 아름다운 전통 계승
전국장로회연합회(회장 이승철장로, 이하 전장연) 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신중식 장로)는 지난 7월 13일 전장연 르비딤홀에서 제3차 회의를 가졌다.
1부 예배는 선관위 서기 정형석 장로의 인도로 위원 조성오 장로 기도, 위원장 신중식 장로가 ‘복음으로 살아가는 하나님의 사람들’ 제하 말씀을 전하고 주기도로 마쳤다.
위원장 신중식 장로는 “전장연이 희년을 맞아 깨끗하고 공명정대한 선거로 아름다운 전통을 계승하고 새로운 도약과 발전으로 출발할 수 있도록 기도와 협력해 주길 바란다” 고 당부하며, “바른 신앙과 인격을 겸비한 지도자가 선출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자”고 했다.
2부 회무처리는 위원장 신중식 장로의 사회로 서기 정형석 장로 회원 점명 및 전회의록 낭독을 한 후 안건을 논의했다. 주요안건으로는 △선거관리위원회 선거 및 선거운동 결정의 건 △수석부회장 예비후보 선거 및 선거운동 준수 서약 서명의 건 등을 논의하고, 총무 김행복 장로 광고, 위원장 신중식 장로가 폐회기도 했다.
선관위는 본보에 제50회기 수석부회장 후보 등록을 공고하고, 오는 8월 25일 오전 11시까지 등록일정을 공고키로 했다. 특히, 선관위는 소속 장로회와 지역장로협의회가 전장연 회칙과 임원선거관리규정을 준수하여 후보를 추천하고 후보자는 규정에 어긋남 없이 소정의 등록 서류를 구비하여 제출하고, 예비후보 등록자는 과열 선거 방지 노력과, 깨끗한 선거문화 조성에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박충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