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장연] 황진웅 장로 50회기 수석부회장 단독 입후보

Google+ LinkedIn Katalk +

전장연, 4차 선거관리위원회

전국장로회연합회(회장 이승철 장로, 이하 전장연) 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신중식 장로)는 지난 8월 25일 전장연 르비딤홀에 서 제4차 회의를 가졌다. 이날 제50회기 수석부회장 후보에 황진웅 장로(영등포/치유하는교회)가 단독 입후보했다.
1부 예배는 선관위 서기 정형석 장로의 인도로 김병문 장로 기도, 위원장 신중식 장로가 ‘복음으로 살아가는 하나님의 사람들’ 제하 말씀을 전하고 주기도로 마쳤다.
선거관리위원장 신중식 장로는 “장로들의 삶이라는 것은 복음으로 살아가겠다는 신앙고백으로, 하나님 앞에서 끊임없이 지속하면서 진정 복음으로 살아가는 하나님의 사람들이 될 것을 기도하자”고 했다.
2부 회무처리는 전장연 선거관리위원장 신중식 장로의 사회로 서기 정형석 장로 회원점명 및 전회의록 낭독, △수석부회장 등록 확정의 건 △수석부회장 선거운동원 등록 추인의 건 △지역장로협의회 부회장, 감사 추천의 건 등의 안건 토의를 한 후 선거관리위원장 신중식 장로가 폐회 기도했다.
전장연 선관위는 제50회기 수석부회장 후보 등록일에 황진웅 장로(영등포/치유하는)가 단독 입후보했으며, 예비후보였던 정만수 장로(부천/복된)는 본 등록을 포기했다고 밝히고, 등록서류를 제출한 황진웅 장로의 서류 심사에서 흠결이 없음을 보고하고 황진웅 장로를 제50회기 수석부회장 후보로 등록 확정했다.
/박충인 기자

공유하기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