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장신대 성지연구원, 61차 이사회 개최

Google+ LinkedIn Katalk +

장로회신학대학교(총장 김운용 박사, 이하 장신대) 성지연구원(이사장 이군식, 원장 소기천)은 지난 10월 28일 대회의실에서 제61차 이사회를 개최하고 국내 대학 가운데 유일하게 이스라엘 현지에 예루살렘 성지연구소 건물을 소유한지 30주년을 기념하는 예배를 2021년 12월 16일(목) 오전 11시 한국교회100주년기념관 그레이스홀에서 거행하기로 결정했다. 또한 장신대 성지연구원의 40주년 기념 예배를 2022년 3월 17일(목) 장신대 채플에서 드리기로 했다.

성지연구원은 장신대에서 가장 오래된 연구원으로 예루살렘 연구소 건물을 통해 선교와 교육활동에 힘쓰도록 매월 2천불과, 전임 총무를 파송하고 있으며, 장신대에 전임 간사를 두어 성지 관련 제반 업무를 담당하고 있다.

지난 40년 동안 초대원장인 박창환 학장을 비롯하여 박수암, 강사문 명예교수, 김중은, 장영일 총장이 원장으로 수고했으며, 해방교회 이승하 원로 목사와 반포교회 원로장로인 권철 장로 부부의 헌신으로 예루살렘에 현지 연구소 건물과 장신대에 사무실을 통해 성지 업무를 충실하게 감당할 수 있었다. 현재는 영광교회 이군식 목사가 7년째 이사장직을 맡아 사명을 감당하고 있다. 이 같은 뜻에 동참하고 싶은 분들은 장신대 성지연구원pctskhls@puts.ac.kr)
을 통해 헌금과 후원이 가능하다.

공유하기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