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혜와 사랑이 많으신 야훼의 하나님 아버지, 감사와 찬양을 드립니다.
저희를 죄에서 구원하시기 위하여 십자가의 고통과 사망을 이기시고 승리하신 주님을 찬송합니다.
영광의 주님, 우리를 이 땅에서 생명으로 인도하신 은혜를 생각할 때마다 또 감사와 찬양을 드립니다.
희망과 미래가 없었던 저희 인생을 구원의 하나님 십자가로 믿을 수 있는 은혜와 복을 주신 것을 감사드립니다.
성령의 하나님, 이 세상은 오직 주님이 오늘날까지 역사하여 주신 우리들의 주인이십니다. 그러나 우리 인간의 욕심과 죄를 깨닫지 못하여서 어려움을 겪는 곳곳마다 주님의 평화와 사랑이 충만하시길 기도드립니다.
이 지구촌에 전쟁으로 인하여 슬픔을 겪는 땅이 있사오니 속히 그 땅에 평화가 오길 기도드립니다.
코로나바이러스와 화재, 홍수 등 재난으로 실의에 빠진 모든 사람들에게 주님의 위로와 평강이 있으시길 기도드립니다.
구원의 주님, 이 지구촌의 모든 민족들의 우상이 떠나가고, 저희가 오직 주 예수그리스도의 사랑의 도구가 되게 하시며 은혜의 도구로 하나되는 주의 자녀가 되길 간절히 기도합니다.
사랑의 주님, 우리 인생이 이 땅에서 마치는 그 순간까지 저희를 십자가에서 흘리신 보혈을 붙잡고 나아가게 하는 은혜를 내리어 주시옵소서.
감사드리며 이 모든 말씀을 지금도 살아계셔서 다시오실 거룩하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이병숙 장로
(부산남노회장로회 총무•덕천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