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음을 위해 살아가는 경신동문 사역자들과 선교사들을 돕고 세계선교사역의 원대한 비전을 꿈꾸며 섬기는 자랑스러운 경신동문기독선교회를 소개한다. 아래 글은 경신동문기독선교회 김성무 회장(72회)의 글이다.
“주의 첫 빛이 동방에 비추시사 사면 뻗어서 퍼져가니 이 어둡던 세계 광명하도다. 빛을 찾는 이 인도키 위해 뜬 빛난 별 오직 이 경신학교. 이는 우리의 맡은 바 사명. 오천 만세 영원 무궁하도록 만세 경신학교 만만세로다.”
교가를 부를 때마다 경신학교를 이루신 하나님과 언더우드 선교사님께 감사가 넘쳐납니다. 복음의 빚진 자로 복음을 위한 뜨거운 열정을 가지고 하나님이 주신 선교의 사명을 이루라 하십니다.
경신동문기독선교회는 하나님의 말씀에 따라 이 땅에 밀알의 역할을 다하신 언더우드 선교사님의 길을 따라갈 것입니다.
주의 오실 길을 예비하는 경신기독선교회. 성령의 임재가 있는 경신기독선교회. 다음 세대를 위하여 경신학교와 후배들을 위해 기도하는 선교회.
그리고 복음을 위해 살아가는 경신의 동문 사역자들과 선교사들을 돕고 섬기는 선교회. 기독적 인격을 갖춘 선교 정신으로 기도하며 세계 복음화를 위해 맡겨진 사역을 성실히 감당하는 경신동문기독선교회입니다.
이는 바로 우리 믿음의 동문들이 함께 땅끝까지 이뤄나갈 그리스도의 향기입니다.
경신학교 동문 여러분들과 함께 하실 수 있는 예배와 기도의 자리. 격려와 위로와 평안이 있는 경신동문기독선교회의 기도모임에 함께 하시기를 권면드리며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김종희 목사
• 경신 중ㆍ고 전 교목실장
• 전 서울노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