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직 주님께 영광을”
연세장로중창단(단장 이명호 장 로)은 지난 12월 3일 연세대학교 루 스채플홀에서 ‘오직 주님께 영광을’ 주제로 창단연주회를 개최했다.
연세장로중창단(Yonsei Elders’ Choir)은 연세대학교동문장로회 회 원들로 구성되어 2018년 11월 1일 창단, 매년 1회 연세조찬기도회를 주관하며 예배 찬양대로 헌신하고, 고려대학교 장로회가 주관하는 성 탄축하예배에 특별찬양으로 봉사 하며 교류하고 있다.
단장 이명호 장로는 “창단 연주회 를 개최하기까지 지난 4년 동안 열 정으로 지도해주신 지휘자 석성환 장로님과 반주자 김소영 선생에게 감사드린다”며 단원들과 연세동문 장로회 명예회장, 임원 및 임원 모 두에게 감사를 전했다.
연세동문장로회 회장 김무원 장 로는 “코로나로 어려운 환경임에도 불구하고 단원 모두가 열성을 다해 창단연주회를 갖게 되어 기쁘고 자 랑스럽다”며 축하했다.
연주회는 석성환 지휘, 김소영 반주, 이정미 오르간, 한은희 바이 올린 협연으로 장로중창단의 중 창, 용태순 교수의 첼로, 아가페앙 상블 여성중창단(리더 김미현)의 특별찬조 및 연합혼성합창으로 박 수갈채를 받으며 첫 창단 연주회를 성료했다.
단원 △지휘 석성환 △반주 김소 영 △테너1:김창원 허형회 김주덕 차성환 오정근 △테너2:김승남 오성 건 변양수 이용구 허재호 △베이스 1:이낙종 김성준 이영수 이명호 김 동수 이주봉 △베이스2:윤경조 김 동배 이찬영 이성희 조길연.
/서울본부장 구성조 장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