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로대학원] 한국장로대학원, 26기 환영식 및 오리엔테이션

Google+ LinkedIn Katalk +

긍정적 방향 제시하는 리더 되길

한국장로대학원(이사장 심영식 장로, 원장 박래창 장로)은 지난 3월 6일 한국기독교연합회관 지하별실에서 제26기 환영식 및 오리엔테이션을 가졌다.
교무부장 박화섭 장로의 사회로 행정부장 한정 장로 여는기도, 원장 박래창 장로가 환영인사, 이사장 심영식 장로가 격려 및 축하, 사무처장 이선규 장로가 한국장로대학원 현황소개, 학생부장 임재광 장로가 신입생 등록현황 보고, 사무처장 이선규 장로가 내외빈 및 제26기 임원소개, 제1학기 강의 일정 등을 안내, 등록노회별 인사의 시간, 홍보부장 이재학 장로가 마침 및 오찬기도했다.
원장 박래창 장로는 “전 세계에 유일한 한국장로대학원에서 공부를 한다는 자부심을 갖길 바란다”며, “한국교회를 주도하고 있는 대한예수교장로회 통합측에 속한 장로님들이 장로의 리더십을 유지하고 성장시키는데 중요한 것은 배우고, 듣고, 공감하고, 교제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이를 통해 긍정적인 방향을 이끌 수 있는 크리스천 리더가 되길 바란다”고 인사했다.
이사장 심영식 장로는 “한국장로대학원을 통해 교회와 노회, 총회에서 장로들의 역할이 무엇인지를 배우게 될 것”이라며, “은혜와 사랑으로 최고의 리더십으로 섬기는 장로님들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교육을 하고 있다. 긍정적인 생각으로 2년 동안의 교육을 받으면서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사람들이 되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26기 임원은 △반장 황영철(서울북/만나) △운영위원장 마정환(영등포/목민) △총무 표대중(용천/창동염광) △서기 최경우(서울동/면목) △회계 김현숙(서울남/하늘) △감사 공태용(서울관악/신림) 김형태(서울강북/주하늘) 이완섭(경안/안동).
/박충인 기자

공유하기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