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임 대표단장 김준영 목사 선임
총회 부흥전도단(대표단장 한인선 목사)이 지난 6월 12일 대중교회(김준영 목사 시무)에서 제 44회 총회를 열고 신임 대표단장에 김준영 목사(사진)를 선임하는 등 안건토의 및 신임 대표단장 이취임식을 진행했다.
1부 예배는 상임부단장 김준영 목사의 인도로 서기 백중규 목사의 기도, 회계 김인해 목사 성경봉독, 대중교회 한마음찬양대 찬양, 총회 부총회장 김의식 목사가 ‘어디서 떨어졌는가?’ 제하 말씀 후 전 대표단장 리종기 목사가 축도했다.
김의식 목사는 “육신의 정욕을 피하고, 안목의 정욕을 물리치며 이생의 자랑을 버리고 낮아지면 하나님이 분명히 세워주실 것”이라며 “하나님의 사랑 안에서 첫사랑을 회복하여 부흥전도운동을 잘 감당하는 귀한 부흥사들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2부 정기총회는 대표단장 한인선 목사의 사회로 서기 백중규 목사가 회원점명, 회순채택, 전총회록 낭독, 서기보고, 사무총장보고, 대표단장 활동보고, 감사 및 회계 보고, 신입회원 환영 후 임원선거를 통해 신구임원을 교체, 지역단장 소개, 안건토의했다.
총회 부흥전도단은 이날 안건토의를 통해 △단비와 직급은 임원회로 일임하고, 특별위원회 설치를 요청하여 허락 △기장측 총회부흥선교단과의 교류를 추진 △규칙개정위원회를 설치하여 총회부흥전도단의 화합과 발전을 위해 연구하기로 결의했다.
3부 대표단장 이취임식에서는 신임 사무총장 장하민 목사의 사회로 전 대표단장 전용만 목사 기도, 직전 대표단장 한인선 목사 퇴임사, 신임 대표단장 김준영 목사 취임사, 총회 부총회장 김상기 장로, 총회 사무총장 김보현 목사가 격려사, 목포노회장 장영식 장로와 합동 총회부흥사회 회장 송영식 목사가 축사, 꽃다발 증정 및 공로패 전달, 합동 총회부흥사회에서 신임대표단장에게 취임 축하패를 전달했다. 이후 신임 사무총장이 광고, 전 대표단장 전용만 목사가 부흥전도단가 제창, 신임 대표단장 김준영 목사가 기도했다.
신임원은 △대표단장 김준영 목사(대중교회) △직전대표단장 한인선 목사(구미갈릴리교회) △상임부단장 배동호 목사(효성교회) △ 사무총장 장하민 목사(이곡교회) △ 서기 배종부 목사(새성교회) <부>김재철 목사(엄천교회) △회계 한덕현 목사(성은교회) <부>강형규 목사(순창제일교회) △감사 한인선 목사(구미갈릴리교회) 송창호 목사(서원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