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장로회연합회(회장 황진웅 장로, 이하 전장연) 회칙개정위원회(위원장 박영배 장로)는 지난 7월 27일 전장연 르비딤홀에서 제3차 회의를 가졌다.
예배는 회칙개정위원회 서기 김덕진 장로의 인도로 위원 이영묵 장로 기도, 회칙개정위원장 박영배 장로가 ‘여호와께로 돌아가자’ 제하 말씀을 전한 후 주기도로 마쳤다.
위원장 박영배 장로는 “우리 모두 항상 여호와께 돌아가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해 전국장로회연합회를 섬기게 된다면 여호와 하나님께서 이 모든 것을 도와 주시리라 생각한다”며, “회칙개정위원회에서 논의되는 개정안들이 전국장로회연합회가 더욱더 발전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기도하며 논의를 하길 바란다”고 했다.
회무처리는 회칙개정위원장 박영배 장로의 사회로 전장연 회장 황진웅 장로 인사, 서기 김덕진 장로가 회원점명, 위원장 박영배 장로 개회선언, 서기 김덕진 장로가 회의록채택, 안건토의로 △회칙 개정의 건 △임원선거관리규정 개정의 건 △전장연 대외협력위원회 안건 상정 요청 건 △회칙 조항 신설의 건 등을 장시간 심도있는 논의를 한 후 위원장 박영배 장로가 폐회기도 했다.
회장 황진웅 장로는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오늘 이 자리에 모여주신 위원들께 감사드린다”며, “회칙 및 선거관리규정 개정(안)을 연구하고 여러가지 안건들이 상정이 된 것으로 아는데, 연구한 것을 토대로 심도 있는 논의로 전국장로회연합회가 새롭게 도약하는 밑거름이 되도록 노력해주시길 바란다”고 했다.
/박충인 기자
[전장연] 전장연 회칙개정위, 3차 회의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