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심회(회장 박도규 장로)는 지난 11월 22일 한국기독교연합회관 지하 특실에서 제13회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신임회장에 윤장근 장로(사진)를 선임하는 등 임원개선 및 회무를 처리했다.
예배는 수석부회장 윤장근 장로 인도로 전회장 이덕선 장로 기도, 서기 김진국 장로 성경봉독, 동성교회 정지원 목사가 ‘생각나는 성도’ 제하 말씀 및 축도, 총무 이홍무 장로가 광고했다.
동성교회 정지원 목사는 “기도가 하나님의 사명을 감당하는 것에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우리가 중심회를 위해 그리고 나를 위해 기도할 수 있는 하나님의 사랑이 이 가운데 함께하길 바라며 중심회가 한국교회를 향해 좋은 일을 하고 이를 위해 함께 기도하는 은혜 넘치는 귀한 단체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축하 및 인사는 서기 김진국 장로 사회로 회장 박도규 장로 인사 및 내빈, 전회장 소개, 제108회 총회 부총회장 윤택진 장로, 한국장로회연합회 전회장 김일랑 장로 격려사, 중부지역장로협의회 회장 이홍무 장로, 오륙선교회 회장 박진석 목사가 축도했다.
회장 박도규 장로는 “지난 12회기는 태국 왕프라펀 교회 헌당을 함으로 우리에게 새로운 선교의 비전을 제시하는 귀한 시간이었다. 이 시간을 함께할 수 있어 너무나 기뻤다”며 “한 회기라는 시간동안 저와 함께 헌신해주신 임원들과 물심양면 격려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중심회는 이날 회무처리 중 선교위원회 보고를 통해 기념교회당 헌당 보고를 하고 선교위원장 이덕선 장로에게 공로패를, 손학중 장로, 김일랑 장로, 윤택진 장로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중심회는 지난 2022년 기념교회당 건축 선교대회를 시작으로 태국 왕친군에 위치한 왕프라펀 교회당의 건축을 진행했으며 2023년 10월 헌당예배를 드렸다.
신임원은 △회장 윤장근(서울서/동성) △직전회장 박도규(충청/상당) △수석부회장 나선환(서울/영락) △부회장 박희채(대전/영광) 추진(안양/경기중앙) 김상기(서울서남/흰돌) △총무 이호섭(충주/충일) <부>심상래(서울동/무학) △서기 김진국(평북/서울동산) <부>강만규(서울서남/광진) △회계 김승종(평남/새빛) <부>한상열(서울서/청파동) △회록서기 박남규(평북/평광) <부>최원묵(용천/장앙) △감사 이상풍(서울서/영광) 이춘세(대전/대전제일) 표순광(안양/평촌).
/석상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