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을 하나님의 나라로”
플랫폼예심북한선교회·민족복음사관학교(대표섬김이 박병길 목사)는 지난 1월 8일~19일까지 장로회신학대학교 신관 첨단강의실에서 ‘북한을 하나님의 나라로’를 주제로 제3회 ‘2024 W 세미나’를 개최했다.
1부 개회예배는 박병길 목사 인도로 참된교회 정진선 권사 기도, 참된교회 장창진 목사가 ‘제사장 나라, 거룩한 백성’ 제하 말씀 및 축도했다.
2부 세미나는 박병길 목사의 사회로 민족복음사관생도 선서 및 행동강령 제창 후 민족복음사관학교 대표 박병길 목사가 인사, 한국베델성서연구원장 이흥렬 박사가 격려사, 박병길 목사가 개요설명 및 오리엔테이션과 광고 순으로 진행됐다.
박병길 목사는 인사말을 통해 “여러분들은 마귀의 권세를 이기고 나온 준비된 사람이므로 최선을 다하여 매 시간 집중해줄 것”과 “북한의 2천400만 동포들을 둘러싸고 있는 사탄의 심장을 노리는 비수가 되는 비장한 각오로 수업에 임하라”고 강조했다.
‘2024 W 세미나’ 수료 후 세미나 및 프로그램에 성실히 참가한 신학대학교 재학생에게는 플랫폼예심북한선교회 민족복음사관학교에서 매월 장학금을 지원하며, 정규 신학대학교를 졸업하고 본 선교회의 규정에 따라 수업에 성실히 참가한 탈북민 목회자에게는 향후 본 선교회의 규정에 따라 별도의 지원을 한다.
(후원문의: 02-428-0789 플랫폼예심북한선교회 대표 박병길 목사)
/서울본부장 구성조 장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