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한장총, 2024년 신년하례회

Google+ LinkedIn Katalk +

“삶으로 복음 증거하는 한국교회 되길”

사단법인 한국장로교총연합회(대표회장 천환 목사, 이하 한장총)는 지난 1월 12일 한국교회100주년기념관 그레이스홀에서 2024년 신년하례회를 진행했다. 이날 신년하례회에는 한장총 제41회기 임원, 감사, 위원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1부 신년감사예배는 상임회장인 권순웅 목사의 인도로, 공동회장 오정호 목사 기도, 공동회장 김홍석목사 성경봉독, 대표회장 천환 목사가 ‘복음으로 사는 장로교회’라는제하 설교를 전했다. 이후 공동회장단 임병무 목사, 이종남 목사, 최원걸 목사, 우상용 목사, 송동원 목사가 합심기도를 했으며 , 직전대표회장 정서영 목사가 축도했다.

대표회장 천환 목사는 “2024년갑진년 새해에 ‘의인은 오직 믿음으로 산다’(롬 1:17)는 말씀처럼 한국교회가 물질주의, 세속화, 교권주의를 물리치고 복음으로 사는 교회가되기를 소원한다. 하나님의 대로(大路)에 장애물이 되지 않도록 교회와목회자 등 공동체와 개인이 서로 양보하고 존중하는 아름다운 밀알 정신을 보여야 할 때이다. 이 자리에
모인 우리는 하나님의 말씀을 목숨처럼 여기며 복음을 삶으로 증거하며 살아야 할 것이다”고 말했다.

이후 2부 신년하례회에서는 증경대표회장, 회장단 및 임원단, 법인이사 등 예배에 참석한 인사들이 서로 손을 잡고 신년인사를 나눴다. 이어서 상임위원장 및 특별위원장에게 임명장을 수여했으며, 증경대표회장 엄신형 목사와 공동회장 황수원 목사가 새해 덕담을 전했다.

 

공유하기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