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장산] 전국장로산악회, 127차 정기산행

Google+ LinkedIn Katalk +

대자연 속에서 하나님 찬양하며 사랑 느껴

전국장로산악회(회장 정성갑 장로)는 지난 1월 26일 서울 우면산 일원에서 제127차 정기산행을 실시했다.
산행에 앞서 양재시민의 숲에서 드린 예배는 부회장 정영찬 장로의 인도로 부회장 김택종 장로 기도, 총무 조석원 장로 성경봉독, 전회장 박상근 장로가 ‘하나님의 인도하심’ 제하 말씀을 전한 후 주기도로 마쳤다.
전회장 박상근 장로는 “우리의 삶은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느끼며 살아가고 있다”며,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경험하고 찬양하는 삶과 더불어 하나님의 섭리 가운데 살아가는 지혜로운 삶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인사의 시간에는 회장 정성갑 장로의 사회로 회장 인사 및 내빈 소개, 전국장로회연합회 회장 박영호 장로를 대신해 총무 주길성 장로가 인사, 총무 조석원 장로가 광고 후 산악회 회원들은 양재시민의숲, 우면산 소망탑까지 산행을 비롯한 친목의 시간을 가졌다.
회장 정성갑 장로는 “정기산행을 통해서 즐거운 마음으로 하나되어 친목을 도모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대자연 속에서 주님을 찬양하며 좋은 교제도 나누고 건강증진에도 많은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인사했다.
전장연 총무 주길성 장로는 “전장연 3만 4천여 명 회원들의 건강을 관리하는 산하기관으로서 장로님들의 건강한 산행과 친목을 도모하는 자리에 참석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전국장로산악회의 본연의 역할을 잘 이행해서 전국장로회연합회가 하나님 앞에서 건강하게 발전할 수 있도록 많은 역할을 부탁드린다”고 했다.
/박충인 기자

공유하기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