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GO]이가자 헤어비스 올림픽공원역점, 굿네이버스에 아동 후원금 전달

Google+ LinkedIn Katalk +

새해 국내·외 아동의 꿈 응원

 

 

 

 

 

/사진제공 굿네이버스 서울남부사업본부

굿네이버스 서울남부사업본부(본부장 김동우)는 지난 1월 26일 이가자 헤어비스 올림픽공원역점으로부터 국내·외 아동을 위한 후원금 50만 원을 전달받았다. 이번 전달식에는 김동우 굿네이버스 서울남부사업본부장, 이가자 헤어비스 올림픽공원역점 어해준 대표, 서울남부사업본부 지역후원회 이지윤 위원 등이 참석했다.

이가자 헤어비스 올림픽공원역점은 ‘인간다운 따뜻한 맛’, ‘인간의 아름다움’, ‘나의 세상’이라는 인간중심 3가지 핵심이념을 바탕으로 헤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아름다운 가치로 환산된 부를 어려운 사회 구성원들에게 환원하여 그 가치를 더 아름답게 만들고자 후원금을 전달해왔다.

굿네이버스 서울남부사업본부는 후원금 50만 원을 아동의 꿈을 응원하기 위한 지원금으로 사용할 계획이다.

이가자 헤어비스 올림픽공원역점 어해준 대표는 “새해를 따뜻한 나눔으로 시작할 수 있어 기쁘고, 청룡의 해를 맞아 아동들도 용처럼 날아오르는 한 해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서울남부사업본부 지역후원회로 이번 전달식을 위해 협력한 이지윤 위원은 “이번 전달식을 시작으로 국내·외 아동을 돕는 일에 더욱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김동우 굿네이버스 서울남부사업본부장은 “아이들을 생각하는 많은 사람들의 따뜻한 마음이 모여 큰 힘을 만들 수 있음을 믿는다”며, “새해부터 좋은 소식을 전해준 이가자 헤어비스 올림픽공원역점에 감사하며, 전달해 준 후원금은 꼭 필요한 아동에게 전달하여 아동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네이버스 서울남부사업본부는 나눔인성교육, 세계시민교육 등 사회개발교육사업과 지역사회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생활 속에서 나눔을 실천하고자 하는 경우, 굿네이버스 서울남부사업본부로 문의(02-569-2040)하면 된다.

공유하기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