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학대] 한남대, 총장 취임식 및 이사장 이·취임식

Google+ LinkedIn Katalk +

18대 이승철 신임총장, 24대 곽충환 이사장

 

한남대학교 학교법인 대전기독학원은 지난 3월 14일 한남대 성지관에서 총장 취임식 및 이사장 이·취임식을 열고, 제18대 총장에 이승철 장로(논산예수마을교회·사진) 취임, 제24대 이사장에 곽충환 목사(서울나눔의교회·사진) 취임 및 제23대 이사장 신정호 목사가 이임했다.

예배는 한남대 반신환 교목실장의 인도로 장신대 서정운 전 총장 설교, 이사장 취임식은 본교단 총회 부총회장 김영걸 목사 축사, 서울나눔의교회 찬양대 특별찬양, 총장 이승철 장로가 이임하는 이사장 신정호 목사에게 대학 최고의 영예인 대학장을 수여, 총장 취임식은 이사장 곽충환 목사가 총장 임명장 수여, 대전광역시 이장우 시장, 한남대총동문회 박영진 회장, 제자대표 황인무 전 국방부차관 축사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사장 곽충환 목사는 취임사를 통해 “선교사들이 세운 한남대의 기독사학의 정체성을 지키고 총장님, 교직원들과 잘 소통하겠다”며 “자랑스러운 한남대의 이름이 지역을 넘어 세계에 선한 영향력을 펼치길 소망한다”고 전했다.

신임총장 이승철 장로는 취임사를 통해 “하나님의 뜻에 따라 설립된 한남대를 한국을 대표하는 명문 기독 사학으로 성장 발전시키고 싶다”며 “세계기독연합대학체제를 출범시켜 창학이념 강화 및 대학발전을 동시에 이룰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신임총장 이승철 장로는 2억 원의 대학발전기금을 쾌척했다.

공유하기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