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회] 청년회전국연합회, 청년예배자아카데미 시즌 3

Google+ LinkedIn Katalk +

청년 · 다음세대 교회 회복 위해 기도

본 교단 총회 청년회전국연합회(회장 이중지)는 오는 6월 3일부터 7월 15일까지 7주 동안 매주 화요일 저녁 8시에 예배사역연구소와 연대하여 청년예배자아카데미 시즌3를 진행한다.
대상은 교파를 떠나서 예배 회복을 갈망하는 청년·청소년 예배팀들이다. 전국 어디에서나 참여할 수 있도록 모든 순서는 온라인 줌으로 진행한다.
청년예배자아카데미 시즌3 주제는 마가복음 7장 24절 말씀에 근거한 ‘Return to basic’으로 ‘예배의 7가지 기초 다지기’이다.
이번 행사는 성령의 지배를 받는 기본적인 예배의 7가지 법칙이 성령 안에서 몸과 마음에 배도록 나누고 탁월한 예배의 기능인보다 예배의 기본기가 장착되도록 하여, 하나님께서 이들을 사용하시어 대한민국과 다음세대를 섬기게 된다.
청년들이 온전한 예배자로 세워지기 위한 7가지 주제 강의가 선포되며, 찬양, Q&A, 소그룹 모임, 그리고 청년세대와 다음세대, 교회의 회복을 위한 기도시간도 갖는다.
강사는 예배사역연구소 이유정 소장, Deep and Wide Foundation 대표 성보영 목사, 예수전도단 염민규 간사, R45워십의 레베카황 간사, MENTOR CREW 류한상 선교사, 아이자야 씩스티원 조성민 간사가 섬긴다.
특히, 청년예배자아카데미 시즌 3는 청소년과 청년, 성인들도 신청을 받아 전 세대가 함께 예배하는 시간으로 진행된다. 또한 권역별로 소그룹 나눔을 통해 각 지역의 예배를 회복하는 시간이 되길 간절히 기도하고 있다.
인스타그램에 ‘청년회전국연합회’, 페이스북에 ‘장청 대한예수교장로회 청년회 전국연합회’를 검색하면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공유하기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