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장연] 전장연 3차 실행위, 수석부회장 예비후보 관련 임원선거관리규정 개정

Google+ LinkedIn Katalk +

다시 말씀으로 돌아가 영성회복에 앞장

전국장로회연합회(회장 박영호 장로, 이하 전장연)는 지난 5월 16일 군산동부교회(이동만 목사시무)에서 제3차 실행위원회를 개최하고, 선거관리위원회가 상정한 예비후보 등록비 500만 원 추가 건에 대한 개정(안)을 결의 했다.
1부 예배는 부회장 조응환 장로의 인도로 부총무 황원준 장로 기도, 부총무 김대섭 장로 성경봉독, 군산동부교회 서태균 집사 특송, 군산동부교회 이동만 목사가 ‘네가 나를 사랑하느냐?’제하 말씀, 회계 윤우병 장로 봉헌기도, 군산동부교회 요벨찬양단 봉헌송, 장로회가 제창, 이동만 목사 축도, 총무 주길성 장로가 광고했다.
이동만 목사는 “예수님께서는 베드로에게 세 번이나 ‘네가 나를 사랑하느냐’라고 물어 보셨다”며, “주님을 따르는 사람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사랑인 것이다. 주님을 위해서 자기를 부인했던 베드로 같은 사람에게도 주님을 사랑하는 게 제일 중요했던 것처럼 주님의 일을 감당하는 일에, 주님을 사랑하는 일에 제일 큰 장로회원들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2부 회무처리는 회장 박영호 장로의 사회로 전회장 홍성언 장로 기도, 회장 박영호 장로 인사, 서기 권봉논 장로가 성원보고, 회장 박영호 장로가 개회선언, 부총무 최경우 장로가 전회의록 채택, 총무 주길성 장로가 경과보고, 감사 김인호 장로가 감사보고, 회계 윤우병 장로가 회계보고, 산하기관(단체)보고, 회장 박영호 장로가 장로노회장 금배지 수여, 안건심의, 제52회기 특별위원회 보고, 회장 박영호 장로가 폐회선언 및 폐회기도 했다.
전장연은 3·4·5대 장로 추천의 건은 제17회 엘더스쿨 시 시상키로 했으며, 기존 시상자는 제외된다.
전장연은 오는 7월 3일부터 경주에서 개최되는 제50회 전국장로수련회를 위해 5월 31일까지 수련회 참석자 명단 제출, 티셔츠 제공 대신 흰색 계통의 셔츠나 반팔와이셔츠 입고 참석, 지노회별 광고 5건 이상씩 및 지노회 조직광고 협조, 쿨 스카프를 1인 1점씩 배분한 것을 착용하고 전국장로수련회 개회예배 참석 등을 당부했다. 또한, 상회비와 실행회비 납입을 당부했다.
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황진웅 장로)가 임원회를 거쳐 상정한 임원 선거관리규정 개정의 건은 전장연 임원선거관리규정 제3장 입후보 제9조(등록금) 제1항 ‘수석부회장 입후보자는 등록서류와 함께 소정의 등록금 1천만 원을 납부하여야 한다’를 예비등록시 500만 원을 추가한 ‘수석부회장 입후보자는 예비후보 등록시 등록 서류와 함께 소정의 등록금 500만 원을 납부해야 하고 본 등록 시 등록서류와 함께 소정의 등록금 1000만 원을 납부하여야 한다’로 개정키로 했다. 이로 인해 제6장 부칙 제21조(시행)에 의거해 실행위원회 통과 즉시 시행되며, 53회기 수석부회장 예비후보부터 적용된다.
회장 박영호 장로는 “50주년을 맞는 전국장로수련회를 위해 함께 100일 기도를 해주심에 감사하다. 남은기간 동안 전국장로수련회를 위해 기도를 당부하며, 많은 협력과 협조를 부탁드린다”며, “이번 전국장로수련회는 참석하는 장로님들뿐만 아니라 전국 3만 4천여 장로회원들이 52회기 ‘다시 말씀으로 돌아가자’라는 주제 아래 기도함으로 영성을 회복하고 다시 말씀으로 돌아가 교회와 나라, 민족을 살리는 영적 지도자로 거듭나길 소망한다”고 했다.
/박충인 기자

공유하기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