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장연] 전장연 전부회장협 3회 정기총회, 신임회장 임동진 장로

Google+ LinkedIn Katalk +

영혼 살리는 구도자적인 사명 감당

전국장로회연합회(회장 박영호 장로, 이하 전장연) 전부회장협의회(회장 김경진 장로)는 지난 5월 17일 남이제일교회(김철 목사 시무)에서 제3회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신임회장에 임동진 장로를 선임하고 임원개선 및 회무를 처리했다.
개회예배는 수석부회장 임동진 장로의 인도로 부회장 손방호 장로 기도, 서기 박남인 장로가 성경봉독, 남이제일교회 김철 목사가 ‘믿음의 소수’ 제하 말씀을 전한 후 축도, 총무 김주현 장로가 광고했다.
김철 목사는 “여호수아와 갈렙은 순교적인 믿음을 지켜온 사람들이며, 하나님의 말씀과 약속을 믿었다.
말씀이 기준이고 목표인 것”이라며, “다수를 따라가고, 환경을 따라가고, 체면을 따라가면 안된다. 삶의 기준은 하나님의 말씀과 약속을 따라 섭리를 보고 의미를 보는 것이다. 성경적인 믿음으로 나설 수 있는 믿음의 자들을 찾는다. 하나님의 말씀에 의지하여 선지자적인 삶을 살아가며 죽어가는 영혼을 살리는 구도자적인 사명을 감당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인사 및 축하의 시간에는 총무 김주현 장로의 사회로 회장 김경진 장로 인사, 전장연 회장 박영호 장로와 부총회장 윤택진 장로가 격려사, 김주현 장로가 내빈소개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전장연 회장 박영호 장로는 “전부회장님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참여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 새로운 집행부가 하나님께서 주시는 은혜로 말미암아 계획한 사업들이 많은 열매를 맺고 하나님의 영광과 찬송이 있길 바란다”며, “50주년을 맞는 전국장로수련회를 위해 협력과 기도와 함께 소속된 지노회 장로회 회원들도 많이 참여할 수 있도록 독려해 주길 바란다”고 했다.
회무처리는 회장 김경진 장로의 사회로 부회장 김경웅 장로 기도, 서기 박남인 장로 회원점명, 개회선언, 회순채택, 서기 박남인 장로가 전회의록 보고, 총무 김주현 장로가 경과보고, 감사 한주연 장로가 감사보고, 회계 이상길 장로가 결산보고, 회칙개정, 임원선출, 신구임원교체, 신임회장 임동진 장로 인사, 신안건토의, 신임총무 김주현 장로가 광고, 신임회장 임동진 장로가 폐회선언 및 폐회기도 했다.
신임회장 임동진 장로는 “임원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맡은바 사명을 잘 감당하도록 하겠다”며, “전국장로회연합회를 섬길 때 함께 기도하며 부흥, 발전, 성장하는 한 회기가 되도록 최선을 다해 섬기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신임원은 △회장 임동진 △직전회장 김경진 △부회장 김경웅 나선환 이월식 장재현 이형욱 성윤경 안영환 위용운 손방호 이상길 임윤택 △ 총무 김주현 △서기 박남인 △회계 이재하 △감사 한주연.
/박충인 기자

공유하기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