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로대학원] 한국장로대학원 총동문회, 25회기 1차 임역원회 개최

Google+ LinkedIn Katalk +

한국장로대학원 총동문회(회장 순남홍 장로)는 지난 5월 21일 한국기독교연합회관 3층 그레이스홀에서 제25회기 제1차 임역원회를 개최했다.
개회예배는 수석부회장 박수열 장로 인도로 14기 협동총무 최용석 장로 기도, 서기 김종학 장로 성경봉독, 직전회장 김영수 장로가 ‘주님의 작은 종’ 제하 말씀을 전하고 주기도문으로 마쳤다.
김영수 장로는 “오늘날 한국교회가 교세가 약해지고 교회가 탄력을 잃고 방향성을 잃고 내리막을 걷고 있다. 진실성과 정직의 상실 때문이다. 전국에 있는 목회자들이 잘 목회할 수 있도록 장로 된 분들이 장로의 입장을 바로 세워 돕기를 바란다”고 했다.
회무처리는 회장 순남홍 장로 사회로 개회인사, 이사장 심영식 장로 격려사, 회장 순남홍 장로 기수별 임원소개, 총무 박건영 장로 회원점명, 회록서기 김성찬 장로 회의록채택, 회계 김명삼 장로 회계보고, 총무 박건영 장로 사업보고, 회장 순남홍 장로 안건심의, 총무 박건영 장로 광고, 회장 순남홍 장로 폐회기도 및 폐회선언 했다.
총동문회는 이날 총회 위임사항인 제25회 사업계획 및 예산안을 심의하고, 제25회기 사업으로 △전회장 초청간담회(6월 중) △임원부부수련회(6월 중) △총동문회의 날 행사 및 송년회 행사(12월 중) △영성세미나(2025년 2월 중) 등을 진행키로 했다. 또한, 기수별 분담금 조정(안)을 임원회에 위임하고 차기 회의 시에 안건을 논의키로 했다.
/신희성 기자

공유하기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