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유중인터내셔널, 회사 설립 감사예배

Google+ LinkedIn Katalk +

그리스도의 복음 증거 앞장설 터

㈜유중인터내셔널(대표 안희창 장로, 황진웅 장로)은 지난 6월 1일 유중인터내셔널 본사에서 설립감사예배를 드렸다.
감사예배는 치유하는교회 김은석 목사의 인도로 이주용 장로 기도, 치유하는교회 한경국 후임목사가 ‘이루어지리라’ 제하 말씀을 전한 후 축도했다.
한경국 목사는 “마음의 경영은 사람에게 있어도 하나님께서 유중인터내셔널의 이사장으로서 경영하고 계시다는 마음으로 기도하며 나아가길 바란다. 황진웅 장로님이 펼치실 주요사업과 선교사업들이 하나님과 함께 동행하길 바란다”며, “또한, 유중인터내셔널이 선교의 전진기지가 되는 회사가 되길 바란다. 그리스도의 피 묻은 복음을 아프리카 땅까지 증거하는데 쓰여지는 황진웅 장로님과 회사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인사의 시간에는 대표 황진웅 장로 인사, 회사 임직원 및 내외빈 인사, 전장연 증경회장 안옥섭 장로 격려사, 대표 황진웅 장로가 회사소개, 신동선 장로 오찬기도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대표 황진웅 장로는 “유중인터내셔널을 설립하고 인도해주신 하나님께 영광과 감사를 올려드린다”며, “유중엔지니어링건축사무소는 오래전에 설립된 이후 축소가 되어 독립을 하게 되었고 최근 코로나로 인해 어려움을 겪어 왔다. 그러던 중 유중인터내셔널을 최근에 설립하고 본격적인 사업을 시작하게 되었다. 아프리카 가나 정부와 사업에 참여하고 있다. 또한, 하나님께서 주신 선교 사명을 바탕으로 아프리카와 동남아시아 선교 및 구제사업을 계획중에 있다. 이를 위해서 많은 기도와 협력을 바란다”고 했다.
유중인터내셔널은 지난 5월 1일 회사를 설립하고 1998년 6월 경에 설립한 유중엔지니어링건축사사무소(건출설계 및 감리, CM) 업무와 함께, 아프리카 가나 아크라 지역에 주택 5만 세대 신축에 따른 기술지원(설계공정관리 PM, CM, PC공장기술지원), 중국청도지사를 통해 무역업(5만 세대 주택 자재 구입 및 공급) 등의 사업수행업무를 하고 있다. 특히, 아프리카 및 동남아시아 선교 및 구제사업 등을 계획하고 있다.
/박충인 기자

공유하기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