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 방향으로 회칙 개정(안) 연구
전국장로회연합회(회장 박영호 장로, 이하 전장연) 회칙개정위원회(위원장 박영배 장로)는 지난 7월 22일 전장연 르비딤홀에서 제1차 회의를 가졌다.
1부예배는 회칙개정위원회 위원장 박영배 장로의 인도로 임시서기 김덕진 장로가 기도, 위원장 박영배 장로가 ‘다시 말씀으로 돌아가자’ 제하 말씀을 전한 후 주기도로 마쳤다.
2부 회무처리는 위원장 박영배 장로의 사회로 전장연 회장 박영호 장로 인사, 임시서기 김덕진 장로가 회원점명, 위원장 박영배 장로가 개회선언, 안건토의, 위원장 박영배 장로가 폐회기도 했다.
회칙개정위원회는 임원에 서기 김덕진 장로(안양/덕장), 정종문 장로(대구서남/관문) 등이 선임됐다. 안건토의로는 회칙개정 사항 중 일부 회칙 개정에 대해 논의했다.
회장 박영호 장로는 “궂은 날씨에도 참석해주신 회칙개정위원들에게 감사하다. 위원장 박영배 장로님을 비롯해 위원들이 많은 노력과 헌신을 부탁드린다”며, “회칙개정사항 등을 통해서 전장연의 발전을 이루며, 새로운 모습으로 새롭게 도약하는 일에 밑거름이 되는 논의가 이루어지길 기대한다”고 인사했다.
위원장 박영배 장로는 “회칙개정 안건들을 심도 있는 논의를 통해서 한 단계 더 발전하는 전국장로회연합회가 되도록 함께 기도하며 연구하자”며, “또한, 우리의 헌신을 통해 하나님께 영광 돌리고, 은혜로운 논의로 합리적인 방향으로 회칙 개정(안)을 연구하고 안건으로 상정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여 달라”고 당부했다.
/박충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