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로들의 영적 성장 위해 헌신”
한국장로대학원(이사장 심영식 장로, 원장 박래창 장로)은 지난 8월 7일 용천노회 세미나실에서 제49차 정기이사회를 개최했다.
1부 개회예배는 서기이사 배혜수 장로의 인도로 이사 홍성언 장로 기도, 이사 이홍익 장로가 ‘먼저 섬기는 삶’ 제하 말씀, 원장 박래창 장로와 전장연 회장 박영호 장로 인사, 주기도로 마쳤다.
이사 이홍익 장로는 “얼마 남지 않은 여생은 우리 자신을 질그릇으로 생각하고, 우리를 증거하는 자가 아닌 예수 그리스도를 증거하고 겸손하게 섬기는 자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원장 박래창 장로는 “통합 교단의 질서가 참 건강하게 발전하게 된 배경은 한국교회를 위해 헌신하며, 대한민국의 발전에 크게 기여하는 한국장로대학원이 되길 바란다”고 인사했다.
전장연 회장 박영호 장로는 “전장연 산하기관으로 있는 한국장로대학원이 앞으로 발전해갈 수 있도록 이사님들의 많은 기도를 부탁드린다. 전장연 산하 4개 산하기관이 발전하고 성장해 나가야지만 전장연도 더욱 힘을 얻고 선한 영향력을 미칠 수 있을 것이다. 이를 위해서 많은 기도와 협력을 당부드린다”고 했다.
이사장 심영식 장로는 “이사님들께서 앞장서서 헌신해 주심을 통해서 한국장로대학원이 발전할 수 있었다. 이사님들의 노력과 헌신을 해주심에 감사드린다”고 했다.
2부 회무처리는 이사장 심영식 장로의 사회로 이사 박화섭 장로 개회기도, 서기이사 배혜수 장로가 성원보고, 이사장 심영식 장로가 개회선언 및 인사, 회순채택, 서기이사 배혜수 장로가 전 회의록 낭독, 사무처장 이선규 장로가 2024학년도 1학기 학사 및 경과보고, 감사 이재학 장로가 2024년도 상반기 감사보고, 재정이사 이덕선 장로가 2024년도 상반기 결산보고, 회계 나선환 장로가 장학후원회 회계 보고, 안건토의와 기타안건 등을 논의 후 이사장 심영식 장로가 폐회선언 및 기도, 사무처장 이선규 장로가 광고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주요 안건으로 이날 임기만료 이사 연임청원의 건은 이사 나선환 장로(서울/영락)와 박화섭 장로(서울서/삼각)를 연임키로 했다.
/박충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