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선교회] 남선교회전국연합회 제8차 임원회

Google+ LinkedIn Katalk +

창립 100주년 선교기념 전국대회 제반사항 점검

남선교회전국연합회(회장 정성철 장로)는 지난 8월 13일 남선교회전국연합회 회의실에서 제8차 임원회를 갖고, 창립100주년기념전국대회 진행사항 등을 점검했다.
경건회는 회장 정성철 장로의 인도로 부회계 정기호 장로 기도, 회장 정성철 장로가 ‘우리를 향한 그리스도의 사랑’ 제하 말씀을 전한 후 주기도로 마쳤다.
회장 정성철 장로는 “하나님의 선한 역사 가운데 한세기 전에 벽안의 선교사들을 우리나라에 보내주신 것은 성령 하나님의 역사하심이 있었기 때문”이라며, “하나님의 공의와 사랑이 완성되어지는 사건은 십자가 사건이다. 그로 인해 화평을 누리는 우리들에게 주어진 구원을 값싸게 여기면 안된다. 임원으로서 수고하고 헌신하는 모든 것들은 하나님 나라에 귀한 상급으로 쌓여질 것이다. 헌신과 봉사함으로 인해서 주님을 기쁘게 하는 남선교회 임원들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회무처리는 회장 정성철 장로의 사회로 개회사, 서기 김종학 장로가 회원점명, 회장 정성철 장로가 개회선언, 회순채택, 전회의록 채택, 회계보고, 사업보고, 주요사업 토의 및 보고, 총무서기 문병효 장로가 광고, 회장 정성철 장로가 폐회선언, 부서기 박석태 장로가 폐회기도 했다.
대회준비위원회 위원장 유춘봉 장로가 전국대회 진행보고 및 대책 사항 등을 보고했다. 창립100주년 선교기념 전국대회는 오는 8월 28일부터 30일까지 강원도 홍천 소노벨 비발디파트에서 ‘땅끝까지 이르러 증인되게 하소서’라는 주제로 개최 된다. 전국대회 주요 강사진에는 개회예배 설교에 부총회장 김영걸 목사, 주제강연은 성북중앙교회 김부기 목사, 은혜의 시간에는 주안교회 주승중 목사와 주하늘교회 이정원 목사, 특강에는 춘천동부교회 김한호 목사, 이리신광교회 권오국 목사, 필리핀JWMC교회 이성광 목사, 보배로운교회 류철배 목사, 홍익교회 손철구 목사, 새벽기도회 설교에는 경주동방교회 마흥락 목사, 폐회예배 설교에는 광주소망교회 최정원 목사 등이 나서게 된다.
상벌위원회가 보고한 창립 제100주년 기념 전국대회에서 시상할 포상 대상자를 확정했다. 상벌위원회는 △모범노회연합회상 △모범남선교회상 △모범농어촌교회상 △교회개척상△모범가정상 △모범회원상 △개인전도상 △봉사대상 △공로상 △공로대상 △특별공로상 △평신도대상 등 포상심사 대상자들을 보고했다.
100주년기념사업위원회(위원장 전학수 장로)는 진행보고를 통해 필리핀에 건축되는 100주년 기념교회 공사계획 등을 보고했다.
/박충인 기자

공유하기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