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 덕곡교회, 농어촌교회 활성화 공모사업

Google+ LinkedIn Katalk +

대전서노회 덕곡교회(이진성 목사 시무)는 지난 8월 23일 덕곡교회에서 제108회기 총회 농어촌선교부 농어촌교회 활성화 공모사업인 마을쉼터 ‘산들바람’리모델링 감사예배 및 제막식을 거행했다.
1부 예배는 이진성 목사의 인도로 한남대학교회 안중환 장로기도, 가장제일교회 소종영 목사성경봉독, 대전서노회 농어촌선교부장 유운걸 목사가 ‘평안, 기쁨, 위로’ 제하 말씀, 대전서노회 농목협 협의회장 주재권 목사 축도했다.
2부 축하 및 내빈 인사의 시간에는 총회 농어촌선교부장 신동성 목사가 축사, 총회 도농사회처 총무 오상열 목사 격려사, 이진성 목사가 영란선교회 이사장 최영석 장로에게 감사패 전달, 이진성 목사가 경과보고 했다. 이어제막식은 마을쉼터 ‘산들바람’으로 이동 후 제막식을 거행했다.
이진성 목사는 “우선 농어촌 자립대상교회 활성화 사업을 할수 있도록 총회와 지교회에 도움을 주신 영란선교회 이사장 최영석 장로님에게 감사 인사를 드린다”며, “지역주민들을 위해 섬길 수 있도록 리모델링이 진행되게끔 마음과 정성으로 도움의 손길을 주신 분들에게도 감사하다. 건강한 농어촌 자립대상교회로서의 모델로 성장해 노회와 지역에 섬김과 봉사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했다.

공유하기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