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장연] 강북지역장로협의회, 임역원 회의

Google+ LinkedIn Katalk +

강북지역장로협의회(회장 천명선 장로)는 지난 10월 14일 한국기독교연합회관 1308호실 바이블아카데미에서 임역원 회의를 개최하고 제53회기 전국장로회연합회 부회장 및 감사 추천의 건 등 안건을 처리하고 전장연 53회 총회 및 협의회 25회 총회 일정 등 주요업무를 처리했다.
1부 경건회는 회장 천명선 장로의 인도로 부회장 이강호 장로 기도, 회장 천명선 장로가 로마서 5장 1절의 말씀을 나누고 주기도로 마쳤다.
2부 회무는 회장 천명선 장로 사회로 서기 김영건 장로 회원점명, 회록서기 양동욱 장로 전회의록 낭독, 회계 유정무 장로 회계보고, 총무 이광무 장로 경과보고, 다같이 안건처리 후 박흥규 수석부회장의 폐회기도로 마쳤다.
강북지역장로협의회는 이날 전장연 53회기 부회장 추천은 박흥규 장로(서울동북노회/평안을더하는교회)와 이상길 장로(서울동노회/광석교회)를, 감사는 강영철 장로(서울동북노회/물댄동산교회)를 추천하기로 결의하고, 여성부회장은 시한을 연장해 추가 추천받기로 결의했다.
제25회기 총회는 11월 7일 오후 5시 한국기독교회관 2층 조에홀에서 개최하기로 하고 강북협의회 수석부회장은 김광택 장로(제주노회/조천교회)를 총회에 상정하기로 결의하고 총회준비위원회 구성은 회장에게 위임하기로 했다.
/서울본부장 구성조 장로

공유하기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