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부산바울선교회, 10월 월례회 및 기도회

Google+ LinkedIn Katalk +


부산바울선교회(회장 한성호 목사)는 지난 10월 14일 부산가야교회(박남규 목사 시무)에서 제25회기 10월 월례회 및 기도회를 개최했다.
1부 예배는 부서기 김광운 목사의 인도로 서정랑 장로 기도, 온천교회 노정각 목사가 ‘와중 전도의 영광’ 제하 말씀, ‘부산바울선교회의 활성화와 현지 선교사를 위하여, 바울선교회가 지원해 건축한 교회와 선교사, 교회 예배의 회복과 회원들의 건강을 위하여, 전쟁종식과 세계평화를 위하여, 나라와 민족과 부산복음화를 위하여, 악법저지를 위한 200만 10월 27일 연합예배의 성공적 개최를 위하여’라는 제목으로 합심기도, 노정각 목사가 축도했다.
노정각 목사는 “옥에 갇히고 지진이 일어나는 어렵고 힘든 와중에서도 간수들에게 주 예수를 믿으라 그리하면 너와 네 집이 구원을 받으리라고 하나님의 복음을 전하는 바울과 실라처럼 우리 삶의 분주한 와중에서도 복음을 전하는 사명을 잘 감당하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2부 월례회는 회장 한성호 목사의 인도로 신입회원 최상길 장로 소개 및 배지증정, 부서기 김광운 목사 회원점명 및 전회의록보고, 회계 남택우 장로 회계보고, 총무 박기탁 장로 총무보고, 신안건토의, 총무 박기탁 장로 광고, 회장 한성호 목사의 폐회선언 후 폐회기도 했다.
/부산지사장 박기탁 장로

공유하기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