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임회장 나선환 장로
중심회(회장 윤장근 장로)는 지난 11월 20일 한국기독교연합회관 3층 그레이스홀에서 제14회 정기총회를 개최, 신임회장에 나선환 장로(사진)를 선임하고 임원개선 및 회무를 처리했다.
개회예배는 수석부회장 나선환 장로의 인도로 직전회장 박도규 장로 기도, 서기 김진국 장로 성경봉독, 서울숲교회 권위영 목사가 ‘문제는 하나님을 만나게 합니다’ 제하 말씀을 전하고 축도, 총무 이호섭 장로가 광고했다.
권위영 목사는 “우리 인생에는 크고 작은 문제들이 너무나 많다. 그러나 인생의 문제는 사람이, 물질이 해결할 수 있는 게 아니다. 문제가 생기면 하나님 앞에 먼저 기도를 실천하면서 우리에게 산적한 문제들을 하나님과 함께 풀어나가야 한다”고 했다.
또한 “전도를 하려면 간증이 있어야 하고, 간증이 있으려면 먼저 문제가 있어야 한다. 문제가 문제되지 않도록 하나님과 함께 문제를 넘어서서 간증할 수 있는 여러분이 되길 바란다”고 했다.
축하 및 인사는 총무 이호섭 장로 사회로 회장인사, 내빈소개, 본 교단 부총회장 윤한진 장로 격려사, 오륙선교회 회장 최태순 목사와 중부지역장로협의회 회장 이세희 장로가 축사했다.
신임원은 △회장 나선환(영락) △직전회장 윤장근(동성) △수석부회장 박희채(영광) △부회장 추진(경기중앙) 김상기(철산흰돌) 이춘세(대전제일) △총무 이호섭(충일) <부>박건영(주안장로) △서기 김진국(서울동산) <부>이재학(수도) △회록서기 박남규(평광) <부>전형구(새빛) △회계 강만규(광진) <부>김경수(홍성) △감사 표순광(평촌) 전태웅(충무) 조병식(청북).
/신희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