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장연] 전장연, 인사관리위원회 1차 회의

Google+ LinkedIn Katalk +

전국장로회연합회(회장 길근섭 장로, 이하 전장연) 인사관리위원회(위원장 박영호 장로)는 지난 12월 12일 전장연 르비딤홀에서 1차 회의를 가졌다.
예배는 수석부회장 이영묵 장로의 인도로 총무 주길성 장로 기도, 인사관리위원장 박영호 장로가 ‘우리, 다시 세상의 빛으로’ 제하 말씀을 전한 후 주기도로 마쳤다.
위원장 박영호 장로는 “빛을 발하기 전에 믿음의 식구들과 더불어 장로님들, 리더자들이 하나님께 회개를 먼저 해야 한다”며, “리더자의 잘못된 생각과 행동으로 인해 나라와 세계를 망치기도 한다. 리더자들이 먼저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내고 빛과 같은 존재가 되길 바란다. 회개하는 마음으로 하나님을 바라보고, 공동체를 바르게 이끌어 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회무처리는 인사관리위원장 박영호 장로의 사회로 회장 길근섭 장로 인사, 서기 안윤선 장로가 회원점명, 위원장 박영호 장로가 개회선언, 안건심의, 위원장 박영호 장로 폐회선언 및 폐회기도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회장 길근섭 장로는 “우리 다시 세상의 빛으로라는 53회기 주제 아래 물흐르듯이 잘 흘러갈수 있도록 기도해 주길 바란다”며, “빛으로 오신 예수 그리스도와 함께 어려운 시기에 한국사회와 한국교회에 빛을 발하는 전국장로회연합회가 되도록 기도와 협력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박충인 기자

공유하기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