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정신여자중·고등학교 체육관 개축 준공감사예배

Google+ LinkedIn Katalk +

학교법인 정신학원 정신여자중(교장 이정혁)·고등학교(교장 조영호)는 지난 12월 20일 김마리아회관 애니엘러스관에서 체육관 개축 준공기념 테이프 커팅 및 준공 감사예배를 드렸다.
1부 감사예배는 정신여고 조은경 교감 인도로 주님의교회 황용환 장로가 기도, 정신여중 김인혜 교목실장 성경봉독, 정신여고 노래선교단의 감사의 노래 찬양, 정신학원 이사장 조건회 목사가 ‘세우시고 지키시는 하나님’ 제하 말씀, 정신여고 조영호 교장이 건축 경과보고 후 서울특별시교육청 정근식 교육감, 주님의교회 김화수 목사, 정신총동문회 이옥주 회장이 축사했다.
이어 개축준공까지 기도와 재정적인 지원으로 나눔과 섬김의 본을 보여주신 단체로 주님의교회(김화수 목사), 서울노회(노회장 이승철 장로), 장신총동문회(이옥주 회장)와 개인(유미라, 유영자, 조월계, 김안순, 문춘자, 양정분)에게 조건회 이사장이 감사패를 증정했다. 정신여중 이정혁 교장 인사와 광고, 전 정신학원 이사장 이군식 목사가 축도했다. 2부 체육관 앞에서의 기념 테이프 커팅 후 체육관, 핸드볼경기장, 농구경기장, 피트니스룸, 선수실, 카페 등 현장을 돌아본 후 체육관 개축 준공 감사의 행사를 성료했다.
정신학원은 2015년 9월 중학교 1교 1체육관 사업 선정 후 2021년 공공건축 심의 통과를 거쳐 2022년 10월 체육관 개축 착공예배를 드리고, 2024년 12월 지상 4층의 체육관 개축 준공 감사예배를 드리게 되었다.
/서울본부장 구성조 장로

공유하기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