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미래목회연구원(원장 민경설 목사·사진)이 오는 2월 24일부터 26일까지 곤지암 소망수양관에서 ‘제44회 전국 목회자·평신도 전도동력세미나’를 개최한다.
지난 33년간 한국교회의 전도 운동을 이끌어 오면서 20여만 명의 목회자와 평신도를 전도자로 세워온 전도동력세미나는 지난해 국민일보가 주최한 ‘2024 국민 미션 어워드’ 세미나 부문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전도동력세미나는 전도 실제 방법인 전도특공대 훈련과 새신자 양육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전도 동력 비전 훈련, 십자가와 신앙 진단, 자아 훈련, 믿음 훈련, 언어 훈련 등 다양한 주제의 훈련을 통해 전도의 동력을 받은 ‘전도자 만들기’, 그리고 복음의 정의와 특성 및 그 훈련 방법을 습득함으로써 복음 전파를 효과적으로 실천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미래목회연구원 원장 민경설 목사는 광진교회에서 사역하며 1996년 미래목회연구원 개원, 전도동력세미나 개최 및 전도동력대학원대학교 설립 등으로 한국교회의 전도 운동에 크게 기여해 왔다.
민경설 목사는 “전도는 방법이 아니라 원리이고, 주님께서 주신 지상 최고, 최후의 명령”이라며, “구원받은 성도들은 구원의 기쁨과 감격으로 전도하게 되고, 전도하면서 자신의 신앙 성장과 축복을 직접 체험하게 된다. 성도의 가장 큰 순종의 표현이 전도이며, 성령을 받은 사람은 전도하게 된다”고 했다.
이번 전도동력세미나는 교회 침체를 극복할 유일한 교회 성장 프로그램으로 평가받으면서 복음 전파 사역에 동참하기 원하는 목회자와 평신도들의 문의 및 등록이 이어지고 있다.
등록비는 12만원(2박 3일 숙식 및 교재비 포함)이며, 침대 및 가족방 등은 별도 요금이 부가된다. 개척교회(50인 이하) 주보 지참시 목회자 50%, 교인 20% 회비 할인 행사도 동시 진행된다. 사전등록은 2월 9일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취소 시 환불은 불가하다. (신청 : 광진교회 홈페이지 www.kwangjin21.or.kr / 문의 : 1544-06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