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빛 발하는 사명 감당할 것
전국장로회연합회(회장 길근섭 장로, 이하 전장연)는 지난 1월 14일 만복림에서 제53회기 증경회장 초청 간담회를 가졌다.
1부 예배는 회장 길근섭 장로의 인도로 제44대 회장 박순태 장로 기도, 제36대 회장 박래창 장로가 ‘보화의 가치를 아는 분별력’ 제하 말씀을 전한 후 주기도로 마쳤다.
2부 전장연 사업보고의 시간에는 총무 주길성 장로 사회로 회장 길근섭 장로 인사, 총무 주길성 장로가 전회장 소개 및 사업보고, 3부 오찬 및 간담회 시간에는 제25대 회장 김덕증 장로 기도, 간담회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회장 길근섭 장로는 “증경회장님들이 전수해주신 좋은 신앙의 모습을 이어가기 위해 노력하는 53회가 될 것”이라며, “말씀의 전통을 지키고, 솔선수범하는 신앙의 자세를 통해 다음세대와 현 세대에게 전하는 세상의 빛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53회기 임원들이 먼저 일어나서 산위의 빛을 밝히는 데 앞장서겠다. 세상을 향해 빛을 발하는 사명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많은 기도와 협력을 부탁드린다”고 인사했다.
전장연은 제53회기 주요사업인 전국장로수련회 준비위원회 발대식, 지도자세미나, 실행위원회, 엘더스쿨, 전국장로수련회 등을 안내했다. 또한, 제53회기 특별위원회와 상임위원회 구성의 건 등을 보고하고, 오찬 및 간담회를 가졌다.
/박충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