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브코리아는 지난 2월 8일 서울 여의도 국회의사당로에서 다섯 번째 국가비상기도회를 개최했다. 인크라이스트워십 연합팀이 찬양을 맡았다.
기도회는 세이브코리아 이진수 기획위원장 사회로 준비위원장 홍호수 목사와 그안에진리교회 이태희 목사가 말씀을 선포하고 한동대 김지현 겸임교수, 고신대 신학과 정병하 학생, 성균관대 대학원 유지혜 학생, 하나로교회 박숭걸 전도사가 목소리를 냈다.
홍호수 목사는 “지금 우리는 성혁명을 넘어 대한민국의 자유민주주의 체제가 무너지려 하는 현상을 목도하고 있다. 소중한 대한민국과 우리의 신앙을 지키기 위해 하나님 앞에 회개하고 용기를 내야 한다”고 전했다.
이태희 목사는 “대한민국은 자유민주주의를 무너뜨리는 세력과 체제 전쟁을 진행 중이다. 전쟁의 승패는 하나님의 손에 달려있음을 알고 거룩을 회복해야 한다”고 전했다.
같은 날 대구 동대구역에서는 세계로교회 손현보 목사와 전한길 강사, 그라운드씨 김성원 대표, 이철우 경북도지사 등이 연단에 올랐다.
기도회는 △서울 여의도 국회의사당 매주 토요일 오후 12시 △부산 부산역광장 △인천 부평역광장 △대구 동대구역 △대전·세종 대전시청 남문광장 △춘천 낙원문화광장 △김천 김천역광장 △구미 구미역 △울산 태화강역광장 △포항 포항시청광장 △순천 순천역 △제주 제주시청 앞 매주 토요일 오후 2시 △전주 오거리문화광장 매주 일요일 오후 2시 △천안 천안터미널 앞 2월 11일 화요일 오후 2시 △광주 광주518문화광장 입구 금남로 무등빌딩 앞 2월 15일 토요일 오후 2시 등으로 개최된다. (참고 : www.savekorea.or.kr 세이브코리아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