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김의 자세로 장로 영적 성장 헌신
한국장로대학원(이사장 심영식 장로, 원장 박래창 장로)은 지난 2월 5일 용천노회 세미나실에서 제50차 정기이사회를 가졌다.
개회예배는 서기이사 배혜수 장로의 인도로 이사 지용수 장로 기도, 이사장 심영식 장로가 ‘섬기는 자가 되자’ 제하 말씀, 원장 박래창 장로 인사 후 주기도로 마쳤다.
이사장 심영식 장로는 “한국장로대학원은 목적이 있다. 하나님을 섬기는데 최선을 다하며, 나아가 하나님의 말씀을 이 땅에 심고, 지키며 전하는 목적이 있다. 또한, 하나님 나라를 이 세상의 빛으로 전할 수 있는 교육기관이 되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교육을 통해서 하나님의 뜻을 공부하는 장로들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성경 말씀을 기초로해 섬김의 자세로 전국 3만 5천여 장로회원들의 영적성장을 높이고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한국장로대학원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원장 박래창 장로는 “서로 만나면서 배우고 깨닫고, 결심하는 중요한 역할을 한국장로대학원이 하고 있다”며, “경건한 나눔과 만남이 있는 중요한 역할을 감당하며 장로로서의 인격을 유지하고 대한민국 발전과 총회, 노회 교회가 성장하는데 크게 기여하며, 세계 유일한 한국장로대학원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협력 바란다”고 인사했다.
2부 회무처리는 이사장 심영식 장로의 사회로 이사 나선환 장로 개회기도, 서기이사 배혜수 장로 성원보고, 이사장 심영식 장로 개회선언 및 인사, 전국장로회연합회장 길근섭 장로와 한국장로대학원 총동문회장 순남홍 장로 인사, 서기이사 배혜수 장로 전회의록 낭독, 사무처장 이선규 장로가 2024학년도 하반기 경과 및 학사보고, 감사 이재학 장로가 2024년도 하반기 감사보고, 재정이사 이덕선 장로가 2024년도 하반기 결산보고 및 2025년도 예산(안)보고, 회계 나선환 장로가 장학후원회 회계보고, 안건토의 사무처장 이선규 장로가 광고, 이사장 심영식 장로가 폐회선언 및 오찬기도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주요안건으로는 임기만료 당연직 이사 및 파송감사 교체 인준의 건, 이사회비 인상의 건 등을 논의했다.
한국장로대학원 설립 제27주년 기념행사는 동원 설립일인 오는 3월 31일 오전 11시 한국기독교연합회관 그레이스홀에서 개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