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로대학원] 한국장로대학원 26회 수료예배 성료

Google+ LinkedIn Katalk +

말씀 중심으로 헌신하는 장로로 걸어가길

한국장로대학원(이사장 심영식 장로, 원장 박래창 장로)은 지난 2월 13일 영락교회 선교관에서 제26회 수료예배를 드렸다.
1부 예배는 교무부장 박화섭 장로의 인도로 재정이사 이덕선 장로 기도, 제27기 서기 오창식 장로 성경봉독, 김달봉 찬양사역자 축하찬양, 총회장 김영걸 목사가 ‘베뢰아 사람처럼’ 제하 말씀을 전한 후 축도했다.
총회장 김영걸 목사는 “장로님들의 열심과 헌신, 희생 속에 26회 수료예배를 맞이하게 되었고, 이것이 본 교단의 장로님들의 역량을 높이고, 영성과 지적인 역량을 높이고, 교단을 위한 귀한 헌신의 기반이라고 생각한다”며, “철저히 하나님 말씀 중심으로 신앙의 길을 잘 걸어서 말씀의 능력과 말씀의 은혜가 넘쳐서 가는 곳마다 하나님 말씀으로 선한 영향력으로 쓰임받는 장로님들이 되길 바란다. 또한, 하나님 말씀 중심으로 교단과 한국교회를 살리는 길을 아름답게 걸어가길 바란다. 좋은 헌신자들이 되고 섬김 속에서 함께 좋은 교회, 좋은 교단을 함께 이루어 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2부 수료식은 사무처장 이선규 장로의 사회로 원장 박래창 장로 인사, 이선규 장로가 내빈소개, 학생부장 임재광 장로가 학사보고, 원장 박래창 장로가 수료생대표 황영철 장로에게 수료증 수여 및 학사모테슬 세레머니를 했다. 이어 시상식은 전국장로회연합회 회장 길근섭 장로가 표대중 장로에게 공로상(전국장로회연합회장상), 이사장 심영식 장로가 김현숙 장로에게 면학상(이사장상), 원장 박래창 장로가 황영철 장로에게 으뜸상(원장상), 이원재 장로 외 12명에게 봉사상, 김동주 장로 외 21명에게 개근상, 박완신 장로 외 2명에게 만학상, 서정자 장로에게 모범상(원장상), 한국장로대학원 총동문회장 순남홍 장로가 장복실 장로에게 우정상(총동문회장상)을 각각 수여했다.
원장 박래창 장로는 “학문적이나 또 어떤 지식적 배움보다 한국장로대학원에서 공부하는 장로님들 한분 한 분이 너무 훌륭한 분들이 오셨다”라며, “열심히 모여서 함께 공부하고 대화하고, 교제하는 과정을 통해서 세계유일한 한국장로대학원과 함께 한국교회 발전에 앞장서길 바란다”고 인사했다.
축하의 시간에는 전국장로회연합회 회장 길근섭 장로와 한국장로대학원 이사장 심영식 장로가 격려사, 총동문회장 순남홍 장로가 환영사, 재학생 대표 김재봉 장로가 송사, 수료생 대표 황영철 장로가 답사 후 원장 박래창 장로에게 발전기금 전달, 총동문 대표 박건영 장로가 수료생 최경우 장로와 표대중 장로에게 기념품 증정, 사무처장 이선규 장로가 광고, 이사 나선환 장로 마침기도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박충인 기자

공유하기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