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학교] 아동부전국연합회, 70회 정기총회

Google+ LinkedIn Katalk +

신임회장 이익상 장로 선임

교회학교 아동부전국연합회(회장 한상식 장로)는 지난 2월 13일 생명샘동천교회(박귀환 목사 시무)에서 제70회 정기총회를 개최, 신임회장에 이익상 장로를 선임하고 회무를 처리했다.
1부 예배는 수석부회장 이익상 장로의 인도로 직전회장 조성현 장로 기도, 서기 김태년 장로 성경봉독, 생명샘동천교회 아동부 찬양율동팀 찬양, 총회 부총회장 정훈 목사가 ‘복의 근원’ 제하 말씀을 통해 “믿음으로 구원받고 순종으로 축복받는다. 아동부 인원 부족 문제에 대응해 아동 한 명을 일당백의 하나님의 사람으로 키워야 한다. 그러기 위해서는 우리들이 먼저 축복의 사람, 하나님의 말씀의 역사를 나타내는 사람이 되어야 한다”고 전했다. 이어 회계 배상범 장로 헌금기도, 생명샘동천교회 박귀환 목사가 축도했다.
2부 인사 및 축하의 시간에는 총무 최영만 장로 사회, 회장 한상식 장로가 인사를 통해 “교회학교가 녹록지 않은 현실에 처해 있지만 하나님의 계획과 역사하심을 믿고 양육과 섬김으로 교사의 사명을 감당해야 한다. 소망의 인내를 가지고 최선을 다하는 선생님들에게 하나님의 은혜와 축복이 충만하게 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서 부총회장 정훈 목사가 회장 한상식 장로에게 총회장 기념패를 전달했다.
총회 교육자원부 부장 윤광서 목사는 격려사를 통해 “아동부 어린이들은 우리 교회의 미래이며, 동시에 하나님의 특별한 소망이 담긴 세대이다. 어린이들의 마음속에 복음의 씨앗을 심고, 그것이 자라도록 도우며 기도하는 교회학교 교사들의 사랑과 수고는 하나님께서 기뻐 받으시는 귀한 예배와 헌신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서 총회 교육훈련처 총무 전호영 목사, 생명샘동천교회 박귀환 목사, 전국장로회연합회 직전회장 박영호 장로, 남선교회전국연합회장 유춘봉 장로, 중고등부전국연합회장 홍영택 장로, 영유아유치부전국연합회장 심명숙 권사가 축사, 총무 최영만 장로의 내외빈소개 및 광고, 교육부장 김용식 장로가 표어제창, 교사의 노래를 제창했다.
신임원은 △회장 이익상 장로(우리샘) △직전회장 한상식 장로(성내동) △수석부회장 박세웅 장로(충성) △부회장 김종택 장로(약수) 조헌문 장로(복된) 배상범 장로(해안중앙) 이화자 권사(광주광림) 최진열 장로(경주황성) △총무 최현수 장로(연동) △서기 이규춘 장로(태인) <부>김일태 장로(은광) △회록서기 김광현 장로(상주) <부>서병국 장로(새벽) △회계 정인철 장로(위미) <부>김명삼 장로(새봉천) △감사 신원호 장로(오류동) 김흥준 장로(포항영락) 고영규 장로(황지).
/신희성 기자

공유하기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