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회장로부총회장협의회(대표회장 김영구 장로)는 지난 3월 25일 엘림비엠에스 교육관에서 제2회기 3월 월례회를 ‘너희는 세상의 빛이라’라는 주제로 개최했다.
예배는 노성배 장로(기성)의 인도로 상임회장 강신옥 장로(기장) 대표기도, 문영배 장로(기감)가 말씀을 전했다.
문영배 장로는 “본회의 가치관은 연합과 일치의 공동체로서 앞으로 나아가자. 사랑과 나눔으로 실천하는 본회가 되자”고 권면했다.
이어 ‘나라와 민족의 구원과 부흥을 위하여, 태아 생명존중 입법을 위하여, 동성애와 차별금지법 입법 저지 및 반대를 위하여, 다음 세대 예수 복음을 위하여, 저출산 극복을 위하여, 한국교회 장로부총회장협의회 부흥을 위하여’라는 제목으로 통성기도, 사무총장 최태순 장로(백석)가 광고 후 주기도로 마쳤다.
월례회는 대표회장 김영구 장로(합동)의 사회로 회계 김원철 장로(예성)가 기도, 회원점명, 안건토의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주요건으로는 오는 5월 23일부터 24일까지 춘계부부수련회를 대천쏠레르호텔에서 개최키로 했으며, 세부사항은 임원집행부에 일임하기로 했다. 또한, 4월 20일(주일) 부활절 연합예배가 광림교회(기감)에서 개최되며 이날 본회 장로들이 참석하기로 했다. 오는 7월 6일(주일) 오후 3시 화성시에 소재한 주다산교회(권순웅 목사, 한장총 대표회장)에서 한국장로교의 날에 본회 장로들이 성찬식(주의 만찬)때 분잔과 분병을 하기로 했으며, 본회가 담당할 장로인원은 50명이니 각 교단 장로들의 적극적인 협조가 필요하다는 등의 주요 사업 계획을 발표했다.
3부 오찬 및 친교와 나눔 시간은 문영배 장로(기감)가 오찬기도, 수석상임회장 윤택진 장로(통합)의 축복 및 폐회기도 했다.
[연합기관] 한국교회장로부총회장협, 3월 월례회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