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의 기도] 주님을 증거하는 삶을 살도록 하소서

Google+ LinkedIn Katalk +

살아계시고 역사하시는 하나님!

십자가의 사랑으로 사랑하시고, 부활하셔서 오늘도 우리와 함께 하시는 여호와 하나님께 감사와 찬송을 올려 드립니다. 죄로 인해 죽을 수밖에 없는 죄인을 부르셔서 ‘사랑한다’ 하시고 ‘너와 함께 하겠다’ 말씀하시니 감사합니다. 그 사랑에 감사하며 날마다 말씀과 기도로 주님과 동행하는 삶을 살게 하시고, 땅끝까지 이르러 주님을 증거하는 삶을 살도록 인도하여 주옵소서.

하나님! 하나님이 사랑하시는 자유 대한민국, 이 나라와 이 민족을 지켜 주옵소서. 하나님을 경외하고 백성을 위해 일하는 능력 있는 지도자가 선거를 통해 선출되게 하시고, 강대국의 패권 다툼과 변화하는 세계 정세 속에서 능력있게 대처하며, 행복한 나라를 만들어가게 하옵소서. 숨죽여 기도하는 북한의 지하교회 성도들에게 지치지 않는 힘과 용기를 주시고, 하나님의 살아계시고 역사하심이 곳곳에서 나타나게 하옵소서. 북한의 위정자들이 핵무기와 미사일 개발을 통한 전쟁의 헛된 망상을 버리고 상생과 협력의 길로 나올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옵소서.

하나님! 다음세대를 이끌고 나갈 청소년들을 지켜 주옵소서. 이 땅을 살아가는 청소년들이 마음껏 공부하고 행복한 생활을 하며 자기의 꿈과 진로를 개척해 가는 청소년들이 되게 하옵소서. 사이버 폭력과, 왕따, 딥페이크와 같은 폭력에 발을 들이지 않게 하시고, 특별히 마약으로부터 우리 청소년들을 보호하여 주옵소서. 학교 밖 청소년들에게도 편히 쉴 수 있는 안정된 공간을 허락하시고, 다문화 학생들이 이 땅의 주역으로 성장하도록 인도하여 주옵소서.

주님께서 우리의 기도를 들으심을 감사하오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정태수 장로

(천안아산노회 장로회 총무·천안중앙교회)

공유하기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