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총회 위임 건 등 추후 일정 논의
서부지역장로협의회(회장 한주연 장로·사진, 이하 서부협)는 지난 4월 17일 광양태인교회(최영삼 목사)에서 제20회기 제1차 실행위원회를 개최했다.
1부 예배는 수석부회장 양정석 장로의 인도로 직전회장 정병권 장로 기도, 서기 김재갑 장로 성경봉독, 태인교회 최영삼 목사가 ‘위대한 사람, 갈렙’ 제하 말씀을 전하고 축도, 총무 양교준 장로가 광고했다.
2부 회무처리는 회장 한주연 장로의 사회로 전회장 전계옥 장로 기도, 회장 한주연 장로 회장 인사, 서기 김재갑 장로가 성원보고, 회장 한주연 장로가 개회선언, 회록서기 이생우 장로가 전 회의록 낭독(1차 임원회의록) 총무 양교준 장로가 사업경과 보고, 회계 김종인 장로가 회계보고를 한 후 안건토의를 했다. 서부협은 △제20회 정기총회 위임사항 건은 정기총회 회의록 채택의 건, 협동총무 선임의 건, 사업계획서, 사업예산서, 자문위원으로 김성돈 장로(전남지역)와 신영풍 장로(전북지역) 선정보고 △제20회기 임원 및 지노회 장로회장 수련회 개의 건은 오는 6월 26일에 ‘복음으로 살아가는 하나님의 사람들’이란 주제로 수련회를 개최하고 참석 인원은 임원 및 지노회 회장 등 총 50여 명 규모로 개최하는 건을 논의하고, 총무 양교준 장로 광고, 회장 한주연 장로가 폐회기도 했다.
/광주전남지사장 마정선 장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