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장연, 선거관리위원회 2차 회의
전국장로회연합회(회장 이승철 장로, 이하 전장연) 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신중식 장로)는 지난 6월 23일 전장연 르비딤홀에서 제2차 회의를 갖고, 예비후보 등록 및 추후 일정 등을 논의했다. 이날 제50회기 수석부회장 예비후보에 영등포노회 치유하는교회 황진웅 장로와 부천노회 복된교회 정만수 장로가 각각 등록(등록순)했다.
1부 예배는 선거관리위원장 신중식 장로의 인도로 회계 박영배 장로 기도, 회장 이승철 장로가 ‘복음으로 살아가는 하나님의 사람들’ 제하 말씀을 전하고 주기도로 마쳤다.
회장 이승철 장로 는 “전장연의 아름다운 역사가 이어질 수 있도록 전장연 50회기 수석부회장 및 부회장 감사를 뽑는 일에 기도하며 최선을 다해 달라”고 했다.
2부 회무처리는 위원장 신중식 장로의 사회로 회장 이승철 장로와 위원장 신중식 장로 인사, 서기 정형석 장로가 회원점명, 전회의록 낭독, 위원장 신중식 장로가 수석부회장 예비후보 등록심사의 건 등 안건심의, 총무 김행복 장로 광고, 위원장 신중식 장로가 폐회기도 했다.
위원장 신중식 장로는 “임원선거 관리규정에 의한 선관위 업무를 유념하길 바라며, 바르고 공정하고 정의롭게 세워나가는데 마음을 다하자”고 강조했다.
전장연 선관위는 임원선거관리규정 제3장 입후보 제7조(후보자등록) 1항 ‘수석부회장에 등록하고자 하는 자는 총회 150일 전 예비후로 등록하여야 하며’에 의거해 예비후보로 황진웅 장로와 정만수 장로(등록순)가 등록했다. 수석부회장 후보 등록은 오는 8월 25일(수)에 가질 예정이다. 이어 전장연 선관위는 두 예비 후보에게 임원선거관리규정, 선거운동 등을 설명했다.
/박충인 기자